소녀전선
Posts
5236 posts가챠...성공적...하지만 눈물...
출석인형을 먹어주고... 아트쨩도 파밍 ㅋ 100식(SEX)도 겟! 아주좋아! 첫트에 스킨이!? 3트에 하나 더! 아주 좋은데... 스킨을 입을 애들이 없네 ㅠㅜ)
소녀전선. 5 UMP9 = ?
출처 : 쨔잔! 사오가 귀엽게 느껴진다면 전자전에 당하신겁ㄴ..읍읍
[돌즈 프론트라인] 신규 스킨 테마
2019년 1월 1일부터 25일까지 신규 스킨 테마 '첫 참배와 방울 소리(初詣と鈴の音)'가 판매될 예정입니다. 오전부터 돌아다녔던 사진이 신규 스킨으로 추정되었는데 확실했네요. 일본 서버 한정일지 아닐지는 조금 더 기다려봐야 알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