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아 우중이 진짜...
진짜 신형 인형 가지고 농간질 하는 거 좀 그만하면 안되겠냐... 오늘 인형 나오는 게 묘해서 대충 슴지식 100번 돌렸더니 나오네요. -_-;;;;; 이 맛에 가챠를 못 끊는다능... ㅠㅠ
[소녀전선] 신년 가챠와 교환했다
4-4n MP5 우유곽을 자율작전 178회만에 얻어서 5-4n 자율작전은 200회 정도 예상했는데 신년가챠 기간이라고 드랍율을 조정한건지 끌리는 스킨, 가구가 없어서 패스한 덕분인지 자율작전 3회만에 모신나강 전용장비가 나오는군요. 소녀전선 한국서버 2주년 기념으로 오케스트라 스킨이 나올거다 믿으며 오늘도 코인 재고 쌓기는 계속 됩니다. 계--속.
소녀전선. 다 보고 뒤 돌아보게 만드는 만화
출처 : 초코 + 사이가는 이제 준 공식 커플이라고봐도 무방할듯 ... 그거 호러인뎁쇼?!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