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공식 만화 작가의 새짤
소녀전선 공식 웹코믹을 그리는 LING이 자신의 웨이보에 올린 알로호모라를 외치는 로쨩입니다.
[소전] 새해의 시작은 가챠로
62식 스킨이 가지고 싶었습니다. 그냥 저런 그림체가 좋아서.... 아무튼 지르고 싶었습니다. 덤으로 100식도 사고는 싶은데 보석이 없으니 보류. 주변에 친구들도 열심히 지르길래 62식 잘 나오겠지? 했더니 다들 잘 나온다기에 질럿습니다. .... .... 블랙카드 하나 추가되었군요. 하나만 더 모아서 히든 바꿔먹어야지 ㅠㅠ 아무튼 토큰 900개 써서 질러서 이틀간 구매토큰 모은다음에 오늘 바꿨네요. 거기다 겸사겸사 키우던 몇몇 인형도 모드3를 해줬습니다. 이걸로 모드 3 달성한 인형이 10개가 되었군요. 바쨩과 스뎅은 115를 찍었지만 기억파편이 없습니다 ㅠㅠ 그리고 보석이 없는것도 다 개조때문에... 개조 경험치가 너무 많이
(소녀전선)이게 왠일이야;ㅁ;
MG제대를 이런저런 방식으로 좀더 운영하고 싶었는데 네게브가 떡 나오네요 ㅇㅅㅇ''''' 10연차 만에 뽑아준 후배에게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아 근데 후배는 네게브가 없었다는...=ㅁ='''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