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남들이 하는걸 저도 했죠(소녀전선 관련)
이번 패치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킨이 나왔습니다. 그 동안 모아놨던 토큰을 쏟아내기로 했죠. 그 동안 모아놨던 토큰 600개에 모아놨던 보석털어 총 800개. 8번의 가챠입니다. 스파스 나오면 대박이고 토카레프 나오면 만족. 둘을 노리고 돌렸고, 결과는 카짓 한마리와 꽝카드 하나였습니다. 토카레프? 안나왔습니다. 스파스? 나올리가 없죠. 결론: 스파스 안나와서 현질할까 고민을 했지만 그게 얼마나 위험한 생각인지 깨닫는데는 그리 긴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진짜 결론: 가챠 폭망
[소녀전선] 이번 스킨은 정말 갖고 싶어서 대차게 질렀는데 + 근황
일단 돈이 많이 드니까, 역시 가챠는 나쁜 문명이 맞습니다. 얘네들을 원한건 아닌데.. 어쨌거나 나왔으니까 일단은 씌워줍니다. . . . 결국 SPAS는 안나왔기 때문에 여러번 긁어서 나오는 양심기업의 교환권 200장을 통해서 SPAS스킨을 샀습니다. 대사는 왠지 중2병 돋는 것 같지만.. 그런 표정으로 감자칩 이야기를 하면 안 줄 수가 없잖아. 가챠를 긁다보니, 블랙카드도 몇개 얻게 되어서, 5장 모아서 이유식용 스킨도 하나 붙여줬습니다. ., . . . 그나저나 원하는 것을 얻었는데, 왜 현자타임 오는거지(.) 8지역 전장도 획득. FAMAS는 어떻게 93렙정도까지 키우긴 했지만.. 교
디키스트 던전 뽑기를 한번 돌려봤습니다
10연 뽑기로 컨텐더가 나왔는데, 디자인이 미묘하다는 얘기를 들어서인지 좀......얘가 시속 라이플 제대에 하나 들어가 있어서 요즘엔 얼굴 보기 어렵다는 것도 한몫. 자주 보려면 오히려 IDW가 나았을지도 모르겠지만, 저번에 뽑은 2호기를 육성해서 다른 제대에 넣어봐야겠네. 그리고 오늘부터 열린 빙고 이벤트는......아직 6개밖에 안 열었는데 중복이 두개가 나왔다고? 야!!!!!!!!!!!!
소녀전선. 잠탱이의 취미.jpg
출처 : 역시 현대전은 보급쌈이죠. ..... 그런데 권총은 좀 아니지 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