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대쓰요!
모아두고 있던 토큰은 1100여개. 이번 스킨의 우선 목표는 스파스입니다. 정말 운이 없다면 교환권 200개를 부어야하는 상황. 다행히 2번째에 나와줬습니다. 토카레프도 나왔습니다만, IDW는 나오지 않아 결국 교환권 100장으로 얻었습니다. 깔끔하게 토큰 1000개로 원했던 걸 모두 구했습니다. 속이 시원하네요. 컨텐더요? 모르는 아이네요.
[소녀전선] 다피스트 던전 스킨가챠
반년동안 모은 코인 2000개를 부어서 IDW 토가레프 컨덴더 다 나와줬고 가구도 5성 3개만 빼면 나와줬는데 정작 노리던 SPAS 스킨이 안 나와서 정가했습니다 ^~^... 울고싶다.. 진짜 소녀전선 가챠 시스템은 너무 짜증나요. 스킨과 가구 가챠를 분리해서 가구 가챠는 자원으로 돌릴 수 있게 조정해야합니다(한숨)
[소녀전선] 신규 전술인형 조각 공개 3
첫번째는 MG36이고 두번째는 소총인데 뭔지 좀 찾아봐야 겠습니다. TYPE LMG라 써야하는데 TYEP LMG로 쓴건 넘어가고 G36 계열이니 우리의 이모코 센세께서 불타시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