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67000원으로 끝내주게 노는 방법 (소녀전선 관련)

여러분들의 통장에는 67000원이 있습니다. 그걸로 뭘 하든 아무도 신경 안씁니다. 그럼 여러분들은 무엇에 쓰길건가요? 누군가에게는 '겨우?' 라는 말이 나올지 모르는 67000원. 하지만 저에게는 큰 돈입니다. 이걸로 여러가지를 할 수 있지요. 일단 매달마다 하는 리디북스의 십오야 이벤트로 얻은 포인트를 써서 건담 디 오리진 전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래 가격은 72000원이지만 포인트 상품권을 쓰면 62000원입니다. 이러고도 7000원 정도가 남아서 적당한 만화책이나 라이트노벨 하나 정도는 같이 구매할 수 있지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사는것도 좋은 선택이죠. 야생의 숨결은 메타크리틱에서 GOTY를 넘어 역사상 최고의 게임이라고 비평가들이 평가한다고 이야기 한 게임

소녀전선. 아이돌 출신 인형의 필사적인 접대

이젤론의 창고지기|2019년 5월 20일

출처 : 아니 다른것을 떠나서 장군님 지금 어디서 영업하는것인가yo!? 이터널 하모니라니 ㄷㄷㄷ

[소녀전선] 제조 확률 업 버그 추정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9년 5월 20일

1. P90과 G36C가 투입 최소 조건인 인/탄 400을 무시하고 톰슨 마냥 튀어나오고2. 없던 인형들이 순식간에 튀어나오고 3. 평소 자주 보던 인형들이 정말 잘 나오고 있네요. 세번째는 확률 업이라고 쳐도 첫번째와 두번째는 확실하게 뭔가가 꼬인게 맞는 것 같습니다. 중국/한섭 모두 동일하며 의도하지 않은 현상이거나 버그가 맞다면 또 긴급점검과 페이백이...

오늘의 밀리전선!!

Timebox added G!|2019년 5월 20일

1. 소녀전선 : 일반인형 확업이라고 해서 돌려봤습니다. 내 자원...... "이것이 이모코 선생님의 따님들입니다." "뭐야 시X 돌려줘요!!" 이걸로 G36은 6체가 되었습니다. 이제 목표인 7체에 도달 직전.....인데 내일 돌리면 나오려나? 불안불안. G36은 초반에 바로 떴는데, QBU 먹어서 그런지 하나 더는 안 나오더군요. 둘 다 엄마가 같아서 그런가......마스크는 마지막 날까지 아겼다가 써야지.....(그러다 까먹을라) 2. 밀리시타 : 최종 랭킹 2500위 권 내에 들어야만 추가 복장이 열린다는데 당연히 가망이 없으므로 포인트 3만점에서 얻는 하루카만 노릴 계획입니다. 시간과 스테미너 둘 다 따라갈 수가 없잖아...... 그래서 30분 전까지 달려버린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