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같은 직장 동기 분이 가챠하고 싶다고 해서
편하게 돌리자고 권총식(51식)으로 돌리라고 했더니 오늘 뽑은 모든 5성인형이 곰녀... ㄷㄷㄷ 이 양반이 가챠 돌리는거 좋아해서 자원 소모 적게 하면서도 코어 확보하려고 한건데 곰녀때문에 빵 터졌네요 ㅎㅎ *본인은 그리즐리만 나온다고 약올라 한건 안 비밀, 뭐 주인만 만족하면 된거죠:) **일단은 확업때까지는 버로우, 요즘 심하게 mg36이 땡기지 말입니다=ㅁ= 이게 다 우지챠와 ak47을 살리려는 심모원려! (라고 쓰고 뻘짓이라고 읽으시면 되요 :D
소녀전선. 진짜로 똑똑해진 우지챠.
출처 : 커여운 우지챠 그런데 모드 2 스킬이란다. ......
[돌즈 프론트라인] 딥 다이브 1일차 완료
하악하악 사오사공 조아클린도 얻고본계정은 80번째 보급상자에서 없던 웰로드가 나왔습니다.그리고, 본계정/부계정 모두 2지역까지 다 밀고 도시락 획득도 성공. 이제 3 지역 밀고 움골격 캐면서 보급상자 작업하면 되겠네요.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