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
어디 한번 뽑아봅시다! (소녀전선 관련)
최근 소녀전선 근황을 이야기 하자면 모든 자원이 30만을 넘겼습니다. 당분간은 군수 보내도 자원 추가는 없을겁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가챠 시간이 왔습니다. 다음은 아동절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토큰들을 쓰지 않고 계속 모아놨습니다. 아동절은 기존 스킨과 다른 분위기의, 퀼리티 높은 스킨이 나와주니까요. 그리고 제 기대 아주 마음에 드는 스킨이 있더군요. 평소에는 속이 시꺼먼 움사오가 저런 울먹거리는 모습이라니, 정말 가학심이 폭발하는 스킨 아닙니까. 깡총이 뺏어서 몰리 박고 전술파우치 달아주고 싶습니다(?) 아무튼 보석까지 해서 총 5번의 가챠를 돌렸고, 결과는 5성 가구 하나에 KSVK 스킨 하나 나왔습니다. 당연히 그 이외는

발할라 콜라보 이벤트 마무리
도감용...먹고 빠르게 해체... ... 막판에 '콜트 파이슨' 하나 더 먹었는데... 이참에 하나 더 갈까?? 고민중!

소녀전선. 존윅전선
출처 : 저런 시키칸이라면 전술인형이 왜 필요한거죠? ....
![[소녀전선] 디피스트 전선 코스튬 정산](https://img.zoomtrend.com/2019/07/05/c0014543_5d1f3a02301f1.png)
[소녀전선] 디피스트 전선 코스튬 정산
한동안 정리를 안했더니 벌써 한참 밀린;; 코스튬은 가끔씩 정말 마음에 들었을 때만 모으다 사는데 판타지 계열이라 질렀네요. 판타지라 이펙트도 마법같아 괜찮던~ 지르는걸 고려하게 된 1등공신은 아무래도 컨텐더~ 보석기사라니 ㅜㅜ)b 사파이어의 마총사라니 멋진~ 소녀전선에 정을 붙이게 된 총기인데 코스튬이 잘나와서 마음에 듭니다. 본래 코스튬이 보라색이라 통일된~ 파손도 질주로 대박 ㅠㅠ)b 나이프와 함께라 꽤나 멋드러지게 나오네요. 그나저나 계속 증식하는 컨텐더 ㄷㄷ SPAS-12도 꽤나 멋진~ 고블린 헌터라는데 대사가 진짴ㅋㅋㅋㅋ 캐릭터와 정반대라 ㅎㄷ 샷건다운 할버드 조합(?)이 ㄷㄷ 파손


![[제주 횟집 추천] 회포장 추천! 고등어회 딱새우회 푸짐한 구성이 돋보이는 '옹포횟집' 방문 및 포장 찐 후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22495-SE-31e1a675-19f6-4890-a2d6-b54b412c861b.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