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신규 전술인형 소개 3 - P30
뭐지 이 애매한 깜찍함은... 총까지 핑크핑크하다니...특이하게 총도 핑크고 컴펜세이터를 기본 장착하고 있는데, 영화 존 윅에서 존 윅이 컴펜세이터를 장착한 P30L을 쓴 것에 영향을 받지 않았나 추측해봅니다.
소녀전선. 그리폰 상도덕이 없네!!
출처 : 아니 그리폰이 상도덕이 없는것은 유명하니 둘째치고 우중비모!!! 저쪽 시키칸은 지금 뭐하고있나요? ....????
[소녀전선] 어린이날과 글로벌 3주년 정산
어린이날 대문~ 출석보상으로 받은 마갈, 이름이 특이해 찾아보니 이스라엘제라고~ 3성이지만 스킬도 꽤 좋다는데 개조되지 않는한 한참 후에 키워야~ 전지소모를 위해 만화책장을 늘리다보니 받은 GSh-18 입니다. 의무병이라 마음에 드는~ 힙합 이벤트로 받은 PM-9, 화려도하다~ 했더니 일본 자위대 총기라고;; 황금닌자풍은 진짜 누구 생각인지 유구하게 이어져 내려오는ㅋㅋㅋㅋ EM-2, AR인데 소총처럼 죽창스킬이라고~ 쿠키녀인데 파손은 당당풍 M200, 뭔가 키노같이 생겼...필중 죽창이라 쓸만하다는 듯~ 쇼샤 M1915, 러시아제인가 했더니 프랑스제 기관총이라고~ 총기도 화려해 잘 어울리네요. 화력이 좋지
[소녀전선] 신규 전술인형 소개 2 - 4식
예상대로 구 일본 해군이 M1 개런드를 카피한 4식 자동소총이었습니다. 제조시간이 4시간 4분으로 G11과 겹치기 때문에 범용식에서 유저를 희망고문하겠네요.

![[제주 횟집 추천] 회포장 추천! 고등어회 딱새우회 푸짐한 구성이 돋보이는 '옹포횟집' 방문 및 포장 찐 후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22495-SE-31e1a675-19f6-4890-a2d6-b54b412c861b.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