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여름의 물결까지 정산
어린이 세상 대문~ 아동절은 언제나 패스해서 ㄷㄷ K11은 좀 괜찮았는데 보석으로 사는거라...ㅎㅎ 국지전인가에서 세르듀코프 스킨을 준다길레 상시이벤트에서 뽑아온 ㅎㅎ 호위기믹인데 러시아 총기라 군복과 꽤 잘 어울리고 성능도 좋다고~ 해변에선 안전요원으로~ 까마귀는 뭔가 했더니 개발 프로젝트 이름이 까마귀(Grach)라고 하네요. 정복과 다른 느낌이라 오오~ 신규총기는 최대한 뽑아봤는데;; P30만...존 윅이 쓰는 총기계열이라는 것이 위안이네요. 뭔가 알록달록한 ㅎㅎ 그래도 이번엔 국지전 겨우 다 깬 ㅜㅜ 귀여운 M1897인데 실제 총기의 별명은 전쟁에서 쓰여 참호 청소부라고 ㄷㄷ 미국산인데 특이한 생
[소녀전선] 연쇄분열 진행 중..
그냥 이거 하나로 다 끝난 느낌이 들어요. 그나저나 기밀문서 획득조건 참 거지같음. 덧, GLaDOS?
소녀전선. 연쇄분열 3일차
171트만에 코르드 1호기 득 적어도 2호기는 가야하는데 언재 먹죠? 흨흨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