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2 posts[소녀전선] 여름의 물결까지 정산
어린이 세상 대문~ 아동절은 언제나 패스해서 ㄷㄷ K11은 좀 괜찮았는데 보석으로 사는거라...ㅎㅎ 국지전인가에서 세르듀코프 스킨을 준다길레 상시이벤트에서 뽑아온 ㅎㅎ 호위기믹인데 러시아 총기라 군복과 꽤 잘 어울리고 성능도 좋다고~ 해변에선 안전요원으로~ 까마귀는 뭔가 했더니 개발 프로젝트 이름이 까마귀(Grach)라고 하네요. 정복과 다른 느낌이라 오오~ 신규총기는 최대한 뽑아봤는데;; P30만...존 윅이 쓰는 총기계열이라는 것이 위안이네요. 뭔가 알록달록한 ㅎㅎ 그래도 이번엔 국지전 겨우 다 깬 ㅜㅜ 귀여운 M1897인데 실제 총기의 별명은 전쟁에서 쓰여 참호 청소부라고 ㄷㄷ 미국산인데 특이한 생
![[소녀전선] 첫 중형제조하는 보람이..](https://img.zoomtrend.com/2017/07/25/f0075500_597720da2d61b.png)
[소녀전선] 첫 중형제조하는 보람이..
이건 중형제조 업뎃전에 생각없이 RF 저격식 돌려놓은건데..음? 그렇다. 죽창이었다!!! 너도 죽창 나도 죽창 우리 모두 죽창!! 중형 제조로는 유일하게 얻은 샷건 ㅜ_ㅜ 버프는 좋아서 짱구좀 굴려봐야..! 쥐어짜서 모은 자원으로 그래 까이꺼 해보자.. 어...?4시간 52분? 음? 5분단위가 아니야!? 이유식이 들어왔습니다!! 근데 난 와쨩이 필요한데.. 쥐어짜면서 또 하다보면 나오겠지 -ㅁ-;;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