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140 트라이! 코드 선녀!
다시 보니 선녀! 스톰 2호기도 완성 직전... 스킬 찍어라 인형들아! 흥국이는 좀 빡세게 돌자! 업적들이 넘쳐난드아아!
소녀전선. 연쇄분열 1일차
노멀로 일단 2지역까지 끝 노멀로 SSG 3000 6트만에 겟 하지만 코드가 2-4EX에서 100트 이상 해도 안나오는 바람에 ㅈㅈ .... 검은사망 낚시 돌리고 앱플 굴리는데 검은사망이 꺼지네요. 망할 엔프로텍터 게임가드. ㅠㅠ
소녀전선. 뉴비 지휘관 맞이 하는 망가
출처 : 하지만 현실은 뉴비는 커녕 미이라도 없음. ㅠㅠ 세상에 뉴비라니 어디서 판타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