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전] 연쇄분열 후기
길고 길었던 연쇄분열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일주일 더 연장하긴 하지만 주요 컨텐츠는 다 즐겼네요. 이번에도 파밍에, 히든에 밸런스 조절 실패로 인해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는 히든 점수 55만점으로 46퍼 이내로 들어 리엔 전장에 안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한번 더 돌긴 했는데 오히려 점수가 낮아져서 포기했습니다... 그래도 안정권 되었으니 만족해야죠. 히든 글은 여기로. 이번엔 그나마 파밍할 인형이 적어서 다른때보단 수월했다고 생각됩니다. 대신 엄청 안나오는 코드같은애들이 추가되었지만요. 저도 코드는 170여번 돌아서 하나 얻고 손절했네요. 귀찮습니다. 보급상자로 얻는 인형의 경우 이번에는 777개째에 하나 얻었습니다. 그래도 이
[소녀전선] 보급상자 관련 안내
이상하게 획득이 안된다 싶었는데 오류였네요. 그와중에 급하게 타자를 쳤는지 '이로 지휘부에서'라고 쓴 카리나 커여워요.
[소녀전선] 오늘자 SPAS-12 설정화
몇시간전 SPAS-12 아빠 '洲川Terras'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설정화입니다. 이런 세밀한 설정화 정말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