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노브라는 어쩔수없지!
.......어 음;;;; 어우야! 오우야!!!!
[소녀전선] 피구공이랑 단둘이서 땀흘리는 만화♥️
쥐들은 역시 쳇바퀴를 굴려야! 그와중에 에로한 피탄면 ㅅㄱ 사이즈 문제로 사실상 코스프레 불가 판정 나온 스타9445 지못미
[소녀전선] 연쇄분열 한정인형
수오미 K2 랑 닮은 꼴인 데저트 이글. 빈상자군장이 아닌 완전군장FM인 M1895 아직 5지역 마지막 전역과 기밀문서가 남았지만 이렇게 연쇄분열 이벤트는 얼추 끝났습니다. 열차포나 폭탄투척 기믹들은 그럭저럭 재밌네요. 이게 '모바일' 게임이 아니라면 재밌을겁니다. 도대체 근무 끝나고 파김치인 몸으로 또 앱플레이어 돌리면서 피로로 곯아떨어질 때가지 돌려야한다니 소녀전선 제작사는 무슨 생각일까요. 그래도 코드2호기 얻었으니 또 계속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