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22 posts
적당한 가격의 4성급 시티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얼마전...이 아니라 5월에 다녀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입니다. 그때 아마 오픈기념 특가인가 뭔가 해서 그냥 남산 돌아다니다 호텔에서 뒹굴지 머라는 생각으로 예약했던 걸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고 지도로 보기에는 서울역 바로앞...이긴 한데 KTX 서울역 기준으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립니다. 여기가 호텔 건물인 줄 알고 신나게 사진찍었는데 여기가 아니었네 이 빌딩이었네... 그리고 빌딩 앞의 뭔가 정체불명의 동상 로비 방,새로 생긴 호텔이라 깔끔하긴 하지만 특급호텔이라는 걸 감안하면 방은 작은 편, 조금 큰 비즈니스 호텔을 생각하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ㅂ-ㅋ 공짜 생수와 커피&차

신도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 다녀와 봤다
...8월이지만 뭐(...)깜박 하고 있다가 지금에야 올리는 신도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리뷰입니다. 아는분이 SPG회원이라 특별 플랜이 나왔다고 해서 여자들끼리 즐거운 시티호텔 라이프를 보냈어요 ~ *-_-* 쉐라톤 로비...랑 지는해가 예뻐서 찍은 피스트 객실 전경, 거실이랑 침실이 따로 있는 꽤 넓은 스위트룸입니다. 주전자와 물 커피포트 커피는 네스프레소, 아마 공짜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물도 공짜였던 걸로...(오른쪽 음료수는 제가 사온 괴음료) 간이침대랑 소파, 테레비, 블루레이 플레이어도 있어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소파에서 박앵귀 극장판 애니메이션 블루레이를 돌려봤지만 넘어가기로 하죠 긴의자.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