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
Posts
1003 posts
Hotel Equatorial
Equatorial hotel은 미얀마 양곤에 있을 때 간간히 들렀던 곳인데 실제로 숙박은 해보지 못했고 일식당과 디스코텍만... 호치민에서는 몇 년전에 숙박을 했었는데, 그때만 해도 수영은 안해서 수영장이 있었는지도 몰랐다. 이번에는 수영장을 사용하기 위해 방문. 사이즈는 적당하고 저녁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다. 아침에는 좀 복작거림..-_-; 예전에 갔을 때는 식당이 꽤나 그럴싸 했었던 것 같은데, 다시 가보니 좀 구리네... 멜랑꼴리 강아지

2012 여름휴가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좀 이른 휴가. 휴가가 뭐 별거 있나요 그냥 더위, 추위 피해 쉬러 다녀오면 그게 휴가지. 작년에 이어 올 해도 호텔을 이용했습니다. 남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 B&B 패키지(Bed, Breakfast)로 2박 3일 다녀 왔어요. 금요일에 유여사님 모시고 가서 L언니와 호텔서 도킹. 가는 동안 내내 비가 내렸지만 도착하지 다행히 비가 그쳤어요. 하지만 습기 가득한 공기덕에 불쾌지수 상승. 여기 호텔 지하주차장은 본동과 바로 연결되지 않아 지상주차장에 주차하고 짐 내렸습니다. 언니가 먼저 체크인 하고 들어가 있어서 유여사님이랑 나중에 따로 들어갔는데 호텔 로비 들어가자 마자 직원분이 다짜고짜 제 캐리어를 빼앗아 들길래 안뺏기려고 힘을 바짝 줬어요. 근데 그

14.5.2012 日記 / 爆雨
일요일. 일은 하지만 도망나옴. 시내 메이 호텔 수영장. 잠깐 누워있다 일어나니 폭우가 쏟아짐. 밖을 내다보니 간만에 시원하게 쏟아지고 있음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돌아다니기 힘들어서 근처에 들어가 시간 때우기로 chili con carne + coors light 먹고 마심 좀 더 돌아다니다 annz 라는 일식당에 가서 우나동과 맥주 먹고 귀가. 몰랐는데, 하이바쯩 하얏트 맞은 편 쪽 골목안에 이래 저래 식당이 많음. 베이루트라는 중동식 식당도 거나하게 차려져 있고.. 좌석이나 물담배 세팅을 보니 퍽 중동스러움. 다음에 한번 가봐야지.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CV] [Comi] 'MAO' 29권. 이제 진짜 시작인 듯...](https://img.zoomtrend.com/2026/06/26/1782543114-ECA69DEC98A4EC9D98ED919CECA09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