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포스트: 51
Tags

Posts

51 posts
블리자드 커뮤니티 파티 2012 클럽 바크래프트 후기

블리자드 커뮤니티 파티 2012 클럽 바크래프트 후기

Lair of the xian |2012년 11월 14일

어제(11월 13일) 서울 W호텔 WOO BAR에서 블리자드 커뮤니티 파티 2012 클럽 바크래프트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레드불 칵테일'만' 다섯 잔을 마신 덕에 지금 상당히 제 정신이 아닌 상황에서 쓰는 후기입니다.-_-;; 행사 시작 전입니다. 오늘 출연할 코스프레 참여자들도 여럿 다니고 있었습니다. 스파이럴캣츠 분들도 오셨지만 그 분들을 찍은 사진은 왜 그런지 죄다 초점이 나가서 한 장도 건질 수가 없더군요. 따라서 이 포스팅엔 아쉽게도 스파이럴캣츠의 사진은 없습니다. 신분증 확인 후(술을 주는 자리이기 때문에 미성년자 및 본인확인 등을 신분증으로 확인했습니다) 들어가 보니 신유닛에 대한 정보 등을 담은 동영상이 행사 시작 전까지 시연되고 있었습니다 행사 시작 전 샌드아트가 나왔습니다. 멋졌

마비노기 판타지 파티 예고.

마비노기 판타지 파티 예고.

더블촙의 저돌맹진|2012년 8월 25일

어떻게 될려나. 이거 또 랜덤추첨으로 해서 제한된 사람만 뽑겠습니다가 될 것 같군요. 빼먹을뻔 했는데, 일본 후타바채널 마비노기스레에서 본 마비노기 카드입니다.우리나라에서도 나왔을까요?

2012.07.Bogota.Colombia...#5

2012.07.Bogota.Colombia...#5

Bright and Glorious...|2012년 8월 9일

07월 17일 화요일 ~ 다음날 새벽 Fiesta de la Noche~ Grupo de Idiomas Bogota 라는 CouchSurfing 내 커뮤니티가 있다. 거기에서 매주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심으로 언어교환 미팅이 있다. 갔다. Zona Rosa에 있는 La Villa 라는 bar... La Villa en Zona Rosa (Canon 40D; Canon 28-135) Intermedio (Canon 40D; Canon 28-135)그래도 에스빠뇰 조금 한다고... 중급자...ㅋㅋㅋㅋ Nadya y Natalia (Canon 40D; Canon 28-135) 뭐 사실...초급이니 중급이니 나눠져 있는 그런건 아닌데... 아무데나 자리 있으면 껴 앉아서 수다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