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Posts
51 posts
블리자드 커뮤니티 파티 2012 클럽 바크래프트 후기
어제(11월 13일) 서울 W호텔 WOO BAR에서 블리자드 커뮤니티 파티 2012 클럽 바크래프트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레드불 칵테일'만' 다섯 잔을 마신 덕에 지금 상당히 제 정신이 아닌 상황에서 쓰는 후기입니다.-_-;; 행사 시작 전입니다. 오늘 출연할 코스프레 참여자들도 여럿 다니고 있었습니다. 스파이럴캣츠 분들도 오셨지만 그 분들을 찍은 사진은 왜 그런지 죄다 초점이 나가서 한 장도 건질 수가 없더군요. 따라서 이 포스팅엔 아쉽게도 스파이럴캣츠의 사진은 없습니다. 신분증 확인 후(술을 주는 자리이기 때문에 미성년자 및 본인확인 등을 신분증으로 확인했습니다) 들어가 보니 신유닛에 대한 정보 등을 담은 동영상이 행사 시작 전까지 시연되고 있었습니다 행사 시작 전 샌드아트가 나왔습니다. 멋졌

마비노기 판타지 파티 예고.
어떻게 될려나. 이거 또 랜덤추첨으로 해서 제한된 사람만 뽑겠습니다가 될 것 같군요. 빼먹을뻔 했는데, 일본 후타바채널 마비노기스레에서 본 마비노기 카드입니다.우리나라에서도 나왔을까요?

2012.07.Bogota.Colombia...#5
07월 17일 화요일 ~ 다음날 새벽 Fiesta de la Noche~ Grupo de Idiomas Bogota 라는 CouchSurfing 내 커뮤니티가 있다. 거기에서 매주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심으로 언어교환 미팅이 있다. 갔다. Zona Rosa에 있는 La Villa 라는 bar... La Villa en Zona Rosa (Canon 40D; Canon 28-135) Intermedio (Canon 40D; Canon 28-135)그래도 에스빠뇰 조금 한다고... 중급자...ㅋㅋㅋㅋ Nadya y Natalia (Canon 40D; Canon 28-135) 뭐 사실...초급이니 중급이니 나눠져 있는 그런건 아닌데... 아무데나 자리 있으면 껴 앉아서 수다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