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Posts
94 posts
일본입니다. 휴일 오전 잡담
1. 일본입니다. 어제 밤 비행기로 무사히 일본에 도착해 숙소 체크인하고 계획대로 착착 진행했습니다. 미리 계획했던 꽃피는 첫걸음 극장판은 못보게 되서 아쉽지만.. 뭐 별수 없죠; 시간이 어찌도 그리 절묘하게 안맞는지; 오늘은 카지우라 유키 라이브 당일. 움직일 곳도 제일 많군요. 오후 공연이 기대됩니다. 2. 현재 카지우라 유키 라이브 굿즈판매 대기중입니다. 그 와중에 예보대로 비 내리기 시작. 으 이러면 다니기 불편한데; 그래도 평소 많진 않지만 콘서트 다녀본 경험이 있다보니(대부분 우리나라지만) 굿즈 구입줄에 항상 미리미리 도착해버릇해 다행이네요. 예상은 했지만 은근 사람이.. 3. 그러합니다. 그러고보니 오늘은 새벽 두시에 자고 여섯시쯤 일어났네요.
![['13 TOKYO] ⓘ 비오는 날의 시부야…실내에서 놀자!](https://img.zoomtrend.com/2013/05/05/e0041802_5185bae5b7367.jpg)
['13 TOKYO] ⓘ 비오는 날의 시부야…실내에서 놀자!
에비스에서는 비가 그닥 많이 내리지 않았지만, 시부야에 도착하니까 비가 본격적으로 옵니다. 생각해보니 전에 큐슈여행때도 비 올줄 알고 여행전에 분명히 우산을 챙겨와도, 비가 오는 타이밍을 못잡아서 제대로 사용하지 못했었네요. 비가 오든/안오든 시부야를 구경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비가 방해가 되긴 하죠. 이럴때일수록 더 잘 보고, 잘 놀았다고 소문이 나야하는데 말이죠. 일단 일행이 옷구경을 한다고 해서 쇼핑몰위주로 돌아다녔습니다. 문제는 하나도 맘에 드는게 하나도 없었다는 거죠. 약간의 방황을 하다가, 도큐핸즈로 갔습니다. ㅎㅎ. 이건 도큐핸즈에서 계단에 붙어있던 칼로리소모표시... 참신해서 담아봤어요~ 재밌는 물건을 판다는 점에서 돈키호테랑 비슷하기도 하지만, 도큐핸즈는 좀 더 세련되있다고 할까요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