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포스트: 67
Tags

Posts

67 posts
블레이드 & 소울 3차 베타 3일차 플레이

블레이드 & 소울 3차 베타 3일차 플레이

잠시 나는 짬을 이용해서 검사를 키움. 진족 속옷이 너무 이쁨요.. 섹시한 느낌을 겸비해서 쩔어줌 하아하아 3일차 종료. 사실 한 2시간?도 못해서 겨우 수련계곡쪽 퀘 밀고,솔플 귀염꼬리 한마리 잡고 그정도만 했습니다. ..칫 귀염꼬리가 어려워졌다는 이야기를 들은 것 같았는데 기공입장에선 그냥 거기서 거기임 5분동안 신나게 때리면 잡히는건 변함이 없네여 역시 지금까지 받은 의상중에선 천령의가 제일 맘에 드네요. 진족때도 그랬고 천령의가 메인의상으로 굳어질 것 같은 스멜 (..) 천령의 쩐다능.

[영웅전] 카이 지하수로 입성

[영웅전] 카이 지하수로 입성

Dog House|2012년 4월 27일

근데 그게 4월 9일의 일....잉켈스까지만 스토리 진행하고 사실상 부캐도 게임 플레이 종료 부왘 고옵으로 만나는 지하수로!! 첫판은 쉬웠음 티탄스토리. 카이 화살이나 보조무기류는 마족문을 넘을 수 있단게 생각나서 혹시나 해봤는데 활성화가 안되서 그런지 아무리 쏴도 안되 긴 무슨 돌 잘만 올라가더라.올ㅋ 루브람님 퀘 도와드릴겸 부캐이비 투데이 갔을떄. 용병단 옹기종기 만화에 나오는 복작. 원래 블햄바지할려했는데 나중에 카이그릴때 입힐려고 그냥 바꿈 갑자기 심심해서 호박머리 염색 내 카이는 운이 좋은거 같아, 하고 자랑했더니 그 뒤에는 500원만 나옴 ㅡㅡ 드디어 빌려드린 치울린 착용이 가능해지신 루브람님 같이 지하수로 스토리 진행. 거지개객기 한번에 받아가던가 뻐큐 ㅗ

오늘도 엘소드

오늘도 엘소드

존재감 없는 모씨.|2012년 4월 21일

별 건 없고 돈은 꾸준히 쌓아 가는 중이라고 해야하나...뭐, 하루에 던전 두세번 정도가 보통이네요.그나저나 페이타 귀찮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