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9 posts
엘소드 - 으~으음...역시...
윈스가 더 예쁘구만 아네모스가 되면서 여러가지 윈스의 성능적 단점이 보완되었습니다. 그래서 플레이하는 느낌도 좋아져서 그런 부분은 불만이 없네요. 근데... 윈스가 더 예뻐... 아네모스에서 윈드 스니커로 3차전직했다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어째서 이런 일이 벌어진 것인가 일단 윈스 프로모션 아바타를 다시 구해야겠군요. 이거 영구권 없나...아니면 외형유지라도...
![[엘소드] 스킬 이지선다 개편을 본 일본인이 그린 만화](https://img.zoomtrend.com/2013/10/11/c0116832_5256c9739c117.jpg)
[엘소드] 스킬 이지선다 개편을 본 일본인이 그린 만화
출처:http://www.pixiv.net/member_illust.php?mode=medium&illust_id=39031585다시는 이런 패치가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최소한 테스트서버를 돌려서 반응이라도 봤다면..
![[엘소드] 명왕....](https://img.zoomtrend.com/2013/09/06/c0116832_522874a116595.jpg)
![[엘소드] 잘생긴 레나형](https://img.zoomtrend.com/2013/04/02/c0116832_5159a6d8d5b6f.jpg)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