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식
포스트: 233
Posts
233 posts
2012년 4월 롤링힐스
너무 힘들었던 3월 보내고 휴양차(?) 다녀온 롤링힐스 금요패키지 서울 들렀다가 은행 일 보고 점심 사먹고 체크인 시각에 맞춰 도착.. 탁 트인 풍경이 내다뵈는 넓은 베란다가 좋다~ 아직 날이 추웠던 4월 초라.. 겨울 느낌이 가시지 않은 정원 모습 날이 쌀쌀해서 정원 산책도 한 번도 안했다 객실에서 내다뵈던 로비 앞의 인공호수. 여기 물고기도 있고 고기밥도 줄 수 있음.. 이번엔 빈둥대기만 하고 전혀 호텔 안도 전혀 돌아다니질 않아서 구경만;; 보통 롤링힐스 오면 수영장이랑 사우나 이용하느라 바쁜데 L씨 먼저 보내고 나서 느지막히 수영장 가서도 한 20분 놀았나..? 여튼 모든 것이 다 피곤해서 잠만 쿨쿨 ㅋㅋ 밖에 나가기 싫어서 저녁도 1층에 있는 식당에서 한식으로 대충 사먹고.. 밤에는 TV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