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3 posts
월 200만원 벌면서 매일 스타벅스 커피마시는 여자친구
월 200만원 벌면서 매일 스타벅스 커피마시는 여자친구 어떤 커뮤니티에서 연봉과 커피 값에 대한이야기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무슨 내용인지 함께 보도록하겠습니다. 내용인 즉슨 글쓴이의 여자친구가 매일 같이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사마신다는 것입니다. 남자가 생각하는 문제는 여자친구의 월급실수령액이 200만원 정도라는 점이라고 하는데요. 여자친구는 사는 곳이 스세권이라서 출근길, 점심, 심지어 저녁에도 스벅을 자주 사마신다고 합니다. 글쓴이는 자기돈으로 쓰는거니까 강요할 수는 없지만 월급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커피값으로만 한달에 20~30만원을 쓰는게 맞는지를 물어보는데요. 여자친구의 소비습관이 유지되면 경제적으.......

모비캐시 돈버는 앱테크로 커피값 벌어볼까?
요즘 같이 추운 겨울에 직장인들 출근길, 또는 대딩들 학교갈때 따뜻한 아메리카노나 라떼 한잔은 필수죠? 그러다보면 한달에 몇만원도 커피값으로 우습게 나가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런 커피값도 사실은 요즘같은 고물가에 살림살이가 퍽퍽한 시대에는 무시할수 없다라는점! 그럴때 필요하시라고 소소한 용돈벌이가 될 수 있는 돈버는 앱테크 '모비캐시'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모비캐시'는 리워드 앱테크로 '클릭' 만으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누구나 다 전부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잠깐씩 활용할수 있죠. 일단 회원가입도 '카카오 로그인'이나 '구글 로그인&#.......
커피값 아껴 아이폰X 사라는 팀쿡, 왜 비난 받는가
미국 애플 CEO 팀쿡이 지난 2일 3분기 실적 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한 달에 약 33달러만 투자할 경우, 그러니까 일주일 동안 마시는 커피 몇 잔 값이면 아이폰X을 구매할 수 있다. 맛있는 커피집에서 하루 한 잔을 마시는 값보다 싸다"고 주장했다는 소식이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미국 통신사 AT&T가 아이폰X 64GB 제품의 경우 월 33.34 달러 30개월 분할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니 30개월 동안 매달 33.34달러를 지불하면 999달러에 이르는 아이폰X을 구매할 수 있다는 이야기다.팀쿡은 여기서 한 발 더 나갔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스마트폰을 할부로 사고 있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게다가 아이폰은 중고 시장에서 상당히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기 때문에 기존 아이폰 사용자들은 300~35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