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포스트: 87|아이템:판교(47)
Tags

Posts

87 posts
[마영전] 판교 한번 더 갔다왔습니다.

[마영전] 판교 한번 더 갔다왔습니다.

WaNie의 잡동사니 창고|2015년 12월 8일

아트북 나왔대서 한번 더 갔다왔습니다. 로고 머그컵 홈페이지에 남아있다길래 겸사겸사 살려고 갔더니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치프틴 머그컵을 사니까 치프틴 머그컵도 네명 남았다고 하던.... 첫날은 친구랑 만나기로 해서 좀 일찍 갔는데 오늘은 혼자 온거라 여유롭게 백화점과 그 주변좀 둘러보다 갔습니다. 뭐 아무튼 아바타 쿠폰은 받아왔는데 이걸 시타줄지 헤기줄지 고민되네요 ㅎㅎㅎ 아래는 폰으로 대충 찍은 아트북 일부랑 이것저것 짤 입니다. 일요일에 올릴려고 하는데 이미지가 자꾸 안올라가서 오늘 올리네요.... 도서밸과 게임밸 고민하다 게임밸로.

[마영전] 판교 갔다왔습니다

[마영전] 판교 갔다왔습니다

WaNie의 잡동사니 창고|2015년 11월 29일

오늘 판교 갔다왔습니다. 목적은 마영전 BGM CD 및 아바타와 이너아머! 현장 사진은 안찍었습니다. 생각외로 작더라구요? 거기다가 갔더니 장우산 하나 줘서 그거 들고왔는데 알고보니 선착순 100명만 줬답니다. 제가 오후 1시쯤 도착했었는데... 일단 좀 많이 질렀습니다. 마영전 BGM CD 2개 씰링 키트 2개 마영전 로고 티셔츠 2벌 그렘린 티셔츠 1벌 아이템 사진은 다른데 찾아보세요. 일단 귀찮아서 안찍음..... BGM CD도 뜯긴 했는데 아직 안들었습니다. 하나는 소장용으로 냅둘지 팔지 이벤트 아이템으로 쓸지 고민중... 씰링 키트 하나는 친구가 사달래서 사왔고, 로고 티셔츠는 시이님 이너아머때문에 구입했습니다. 아무튼

부천-용인 / 무조건 많이 먹어야 한다

부천-용인 / 무조건 많이 먹어야 한다

설레어라|2015년 10월 4일

아침 먹고 바로 용인에 사는 동생을 만나러 갔다 왔다. 가는 길은 최단경로 가까이 해서 갔고, 오는 길은 탄천-한강자전거길로 주욱 우회해서 왔다. 목감천-안양천-학의천 자전거길은 익숙하다. 이번에 갔을 땐 안양천과 학의천 일부 구간의 공사가 끝나서 수월했다. 하지만 학의천 자전거길 끝에서부터 청계산(?) 너머 판교로 가는 길은 욕 나올 것 같았다. 꾸준히 업힐인데다가 끝에 도달할 때즈음엔 경사가 확 높아졌기 때문이다. 물론 대단한 업힐은 아니지만 업힐 경험이 많지 않다 보니 힘들었다. 그저 근성으로 끌바 안 하고 끝까지 페달을 밟고 올라가는 데 성공! 내려올 땐 잘 트인 다운힐을 시속 60킬로로 질주했다. 정말 기분이 찢어지는 듯했다. 바퀴 터질까봐 살짝 겁나긴 했지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