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5확장팩

포스트: 4|아이템:문명5(4)
Tags

Posts

4 posts
러브라이브 & 문명 - 아마도 마지막이 될 완성본의 업로드입니다!

러브라이브 & 문명 - 아마도 마지막이 될 완성본의 업로드입니다!

이전의 알파버전 소개글 (클릭☆)지난주 누마즈 다녀오기 전에 올리고 갔던 문명 5 확장팩용의 러브라이브 문명이 있었죠. 실은 그 뒤로도 깨작깨작 모드를 제작하고 있었습니다. 대충 이게 마지막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일단 이번에 바꾼 건 아래 사항들입니다. 1. 배경음악 대거 추가 선샤인 OST가 와준 덕분에 여러곡 추가할 수 있었답니다. 2. 스쿨아이돌(위대한 음악가)의 걸작 추가 캐릭터당 한 곡씩, 뮤즈나 아쿠아의 걸작도 하나씩 추가해서 한 12개 이상 추가되었습니다. 3. 불가사의 아와시마 신사의 효과 수정 해상유닛이 진급중에서 [보급]을 갖고 태어나는 기능으로 바꿨습니다. 국경 밖에서도 체력이 회복 가능하고 회복량이 약간 늘어납니다. 이건 어떻게 보면 아래쪽의 사항하고도 긴밀하게

러브라이브 & 문명 - 그럼 일본 가기 전에 살짝 공개. 러브라이브 문명 마개조(?)

러브라이브 & 문명 - 그럼 일본 가기 전에 살짝 공개. 러브라이브 문명 마개조(?)

문명 5 확장팩까지 다 깔려있는 걸 전제로 만든 모드입니다. 그간 깔짝깔짝 잠안자고 만진 녀석이죠. 얼마나 잘 되었을지는 모릅니다만 (...) 기본 원형은 스팀에 올라와있는 러브라이브 문명을 참고했습니다. 이거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은 기본적으로 문명의 흐름 정도는 알고 계실거라 믿고 문명 자체에 대한 설명은 스리슬쩍 넘어가겠습니다.우선 이 문명은 두 개의 사실상 고유기술을 지니고 시작합니다. [뮤직스타트] 와 [아쿠아선샤인]이 그건데... 각자 고유한 건물과 유닛을 보유하고 있는 기술입니다. 물론 다른 문명도 연구할 수는 있어요. 연구에 필요한 비커가 65535개지만 (...)시작했는데...정글에 뚝 떨어졌습니다. (...) 고유 유닛인 스쿨아이돌을 하나 보유한 채 시작합니다. 기본은 위

러브라이브 - 드디어 만들었다, 세계불가사의...! (왈칵)

러브라이브 - 드디어 만들었다, 세계불가사의...! (왈칵)

(빠-암) 알지도 못하는 XML이랑 SQL 언어를 가지고 있는대로 씨름을 하고 유료로 구매한 포토샵 덕을 진짜 엄청 봐가면서(역시 유료프로그램이 최고!) 드디어 하나 제대로 만들었습니다. 세계불가사의(...) 네소베리입니다!!네소베리는 기술 중 로봇공학을 찍어야만 만들 수 있게 되어있으며 그 생산비용은 게임의 어떤 불가사의보다도 많이 들어갑니다. CN타워를 훌쩍 능가해요. 그러나 만들고 난 다음의 효과는 확실합니다. 행복 +2문화 +5자금 +2 니-코니- (...) 그리고 불가사의 독자 효과로서는 시민이 만드는 모든 불행을 25% 경감시킵니다. 이건 정말로 엄청난 효과입니다. 시민들은 불가사의를 보며 힐링(?)을 받는 거죠... 참고로 네소베리를 완성하면 저 팝업창이 뜨면서 노래

이번달의 지름(문명5확장팩&도돈파치최대왕생ost)

이번달의 지름(문명5확장팩&도돈파치최대왕생ost)

에클라이|2012년 6월 22일

덕질을 안하려고 결심한지 어언 1년이지만 온라인 케이브샵이 이번 최대왕생ost를 마지막으로 폐쇄한다고 하기에 CAVE의 열렬한 슈팅빠돌이라 금덕?을 포기하고 결국 최대왕생ost를 질렀습니다. 사실은 도돈파치 맥시멈ost 때문에 최대왕생ost를 질렀지만 게임음악 ost로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맥시멈ost는 편곡이 우왕ㅋ굳ㅋ이라서 케이브덕후인 저로써는 매우 만족에 만족! 다만 왜 맥시멈은 아이퐁으로 안나오니! 왜 윈폰이랑 엑박라이브로만 나와서 ㅠㅠ 최대왕생은 ost가 테크노풍이고 또 게임이 이번에는 덕후노선으로 가버려서 약간 불안했지만 예상외로 ost는 갑이네요 특히 1면,3면 필드 ost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다고 느꼈고 보스 전 ost와 최종보스,진 최종보스는 이전작 대왕생의 느낌도 잘 살려줘서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