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278 posts![[평창여행] 강원도 평창 횡계 대관령 눈꽃축제](https://img.zoomtrend.com/2015/01/20/b0143701_54be3370d4927.jpg)
[평창여행] 강원도 평창 횡계 대관령 눈꽃축제
첫날은 강릉여행 ^^ 둘쨋날은 대관령 눈꽃축제보러 횡계로 이동~ 입구에 펭귄이랑 곰이 반겨주고요^^ 들어가기 전 바깥쪽에 얼음미끄럼틀도 있었다.이용요금은 천원인가? 한번에 ㅎㅎㅎ탈까 망설이다가 너무 아이들만타서..ㅋ근데 진짜 재밌다고 함..이거 ㅋㅋ 티켓.3000원의 입장료가 있었는데티켓부스에 티몬 쿠팡 교환처가 있어서 급 티몬에 검색해보니2500원에 팔고있고 당일사용하면 안된다는 문구가 없어서 결제하고 가보니바로 티켓으로 바꿔주셨다^^ 올라프가 반겨줘요 ~ 귀여운 올라프~ 요 앞에서 직원분이 아주 친절하게 사진도 찍어주셔서 사진한장 찍고^^ 들어갑니당 ㅎㅎ저같은 꼬마들은 허리를 곧게 세우고 지나가도문제가 없어여.ㅋㅋㅋㅋ 눈동이 ㅋㅋㅋ옥수수와 감자를 좋아
![[평창여행] 대관령 횡계맛집 금천회관 물갈비](https://img.zoomtrend.com/2015/01/18/b0143701_54b6780fa750c.jpg)
[평창여행] 대관령 횡계맛집 금천회관 물갈비
물갈비 먹으러 횡계터미널 근처의 금천회관에 갔다 ^^ 금천회관 입구 부어부어 폰트 귀염귀염 ㅋㅋ횡계쪽은 저렇게 대부분의 가게간판에 눈사람이 붙어있다 ㅋ꽤 입체적이던 ㅋㅋ넘 귀여웠음특히 상가건물 같은데 쪼르르륵 위 아래로 눈사람들이^^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위치함 가게입구 ^^ 메뉴판 ^^ 개나리 바구니도 있고 ㅋㅋ;; 가게내부 ~ 물갈비 2인분 주문1인분에 11000원씩 ^^지인들한테 물갈비 얘기를 몇번 들어서 항상 담에 나도 꼭 먹어볼테얏!! 이랬는데 드디어 먹어본^^;; 국물이 정말 많다~ 갈비양도 많아서 좋았다.조금만 더 끓여서 먹으라고 하셨음. 간이 안맞으면 국물을 더 졸여서 맞추면 되고 ~ 고기는 오셔서 직접 다 한입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호텔 숙박](https://img.zoomtrend.com/2013/03/26/b0011406_51473728d7cdf.jpg)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인터컨티넨탈 호텔 숙박
이미 겨울은 지나고 봄 시즌인데 이제서야 이걸 올리게 되는군요. 저번달즈음에 숙박했던 인터컨티넨탈 호텔입니다. 깜짝 놀란건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알펜시아쪽에서 생겼다는것이... 외관은 아담하고 좋은 편입니다. 평창쪽이라 주변에 별거 없죠. 실내는 인터컨티넨탈이라서 나름 괜찮은데 외관부터 그랬지만 안에는 별로 넓지는 않음 전망 있는곳이라 일반 숙실보다는 비싼 돈 주고 숙박하는거지만 이렇게 밖에 풍경도 볼수있고 해서 좋았습니다. 요렇게 앉아서 밖을 감상할수도 있죠. 실내도 나름 괜찮은데 서울 인터컨티넨탈보다는 못합니다.. 물론 비교하면 안되는거지만 화장실은 나름 좋은편 근데 제방에 있는 화장실이랑 비슷해서 별로 감흥이 없더군요. 예전에 하얏트호텔 화장실은 보고
![[강원도] 겨울에 갔던 강원도 평창의 '용평스키장' (평창 용평리조트 스키장)](https://img.zoomtrend.com/2013/02/28/b0011406_512903761031e.jpg)
[강원도] 겨울에 갔던 강원도 평창의 '용평스키장' (평창 용평리조트 스키장)
전날 야간 스키 타서 피곤해도 아침 일찍 샬레 뷔페에서 밥 먹고 또 스키를 타러 가는 준비...ㅋㅋ 곤돌라 타고 올라간 정상 진짜 곤돌라 타고 스키 타는 곳 중에선 용평스키장이 제일 갑인듯... 전 무조건 용평만 가죠. 특히 날씨도 좋은데 눈질은 진짜 최상급 수준이여서 제일 만족하며 탔던 해였네요. 작년 2012 시즌엔 군 부대 내에서 간부들이 용평스키장에 스키타러 갔을때 저도 스키를 타러 곤돌라 타고 올라왔는데 그때 봤던 정상 풍경은 정말 역대 최강이였죠. 몸이 군대에 있었을때라 그랬나봅니다. 상급 코스로 가는 리프트 타고 올라왔습니다. 저는 골드 라인으로 빠지기 위해 일루 온건데 ㅋㅋ 진~짜...올해 눈질은 최고였습니다. 올해 눈이 미친듯이 와서 그랬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