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포스트: 476
Tags

Posts

476 posts
[서울세계불꽃축제 2011] 이주난민 자리잡기

[서울세계불꽃축제 2011] 이주난민 자리잡기

타누키의 MAGIC-BOX|2012년 10월 13일

서울불꽃축제는 2010년부터 봤는데 아무래도 서울이다보니 가까워 접근성도 좋고 마음에 들어 올해도 다녀왔네요. 올해꺼는 모종의 사정상 좀 더 나중에 올리기로 하고 ㅎㅎ (그러고보니 2010년꺼부터 안 올렸....;; 정말 이 놈의 게으름은;;;) 작년엔 점심먹고 3시쯤 여의도에 도착했습니다. 길가에 사람들 주차한걸 믿고 같이 주차했는데....결국 쫓겨났...ㅠㅠ 그래서 이주 대장정을 떠나야했죠;; 그래도 정석대로 되는게 낫긴 낫죠. ㅎㅎ 닭도 사먹고 우걱우걱 올해도 63빌딩 앞 자리는 사람들이 난리났었다는군요. 언젠가 도전해보고 싶기는 한데 나중에 뒤죽박죽 된다니 역시 좀 더 떨어진 곳에서 보는게 나을 것 같기도 하고... 벌써부터 바글바글 결국 건

[강진] 강진 청자 축제 이모저모

[강진] 강진 청자 축제 이모저모

타누키의 MAGIC-BOX|2012년 9월 17일

제 40회 강진 청자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길따라 청자 종이 나열된게 참 보기도 좋고 소리도 좋고~ 날씨는 꽤 흐렸지만 ㅎㅎ 날씨가 안좋다보니 아예 터프로만 찍었네요. 청자공방들이 모여 20% 세일된 가격으로 살 수도 있었습니다. (본 가격이야 맞는지 어쩐지는 몰라도 ㅋ) 경품이벤트도 하고 지름신에 걸려 이것저것 많이 샀었네요. ㅠㅠ)b 청자 원츄~ 지역축제하면 빠질 수 없는 먹거리도 잔뜩;; 어느 지역에 가나 다 똑같은 메뉴라는건 비밀 ㅋㅋ 야외에도 물건도 팔고 행사도 하고~ 물을 계속 위에서 뿌리던데 일사병 대비일려나요. 물길도 만들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분수 ㅋㅋ 대형!! 장인이 물레 돌리는 시간도 있었다는데 아쉽게도 보지는~

우연히 만난 일본 축제, 지유가오카의 마쯔리, 쿠마노 신사 대제

우연히 만난 일본 축제, 지유가오카의 마쯔리, 쿠마노 신사 대제

도쿄 거리를 걷다보면, 가끔 축제를 만날 때가 있습니다. 특히 여름 즈음에는 별 생각없이 갔다가 축제 구경하는 일이 잦은데요- 그래도 진짜 일본식 축제, 마쯔리(?)는 처음 보는 것 같네요. 가마 메고 영차영차하고, 노점들이 잔뜩 들어와서 먹을 것을 팔고, 사람들은 유카타를 입고 돌아다니는.... 어제 지유가오카에서 만난 마쯔리이야기입니다. 저녁 먹고 동네 구경하며 걷고 있는데, 왠일로 이 늦은 시간에 이 동네에 사람들이 와글와글. 가만히 보니, 신사에서 열린 마쯔리였습니다. ▲ 노는 것 좋아하는 것은 세계 어딜 가나 똑같습니다. ▲ 무슨 풍선인가 했더니 솜사탕 가게 ▲ 역시 축제는 사격이나 뽑기나 아무튼 이런 오락들이 대세 ▲ 좁은 신사안에 사람들이 많이도 있

[7/20] 오늘은 (110회) 서울 코믹월드 관람을 위해 서울로 상경했습니다.

[7/20] 오늘은 (110회) 서울 코믹월드 관람을 위해 서울로 상경했습니다.

케이온! 극장판 감상 완료기념 짤방 pixiv - カヤマ☆ユーゾ(카야마 유조) 안녕하세요. 키라메키 럭키스타입니다. 오늘은 지난 부코에 이어서 서코를 관람하기 위해 서울로 상경했습니다. 개인적 사정으로 김해 진영이 아니라 부산 구포역에서 11시 24분에 출발하는 무궁화 열차를 타고 오늘 새벽 4시 30분 쯤에 서울역에 도착했습니다. 무궁화 열차를 타고 가는 건 처음은 아니지만 이렇게 밤도깨비여행 기차 타고 한건 처음이군요... 기차를 타고 넷북으로 몇일 전에 나온 케이온! 극장판을 봤습니다. 케이온! 극장판 너무 재밌어요 아즈냥도 너무 귀엽고 구성도 좋았고... 특히 삽입곡들이 많았고 그 동안 MP3로 듣던 삽입곡 '운명은 엔들리스' 와 Singing! 등등을 영상과 보니까 너무 좋네요 극장판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