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피티
포스트: 9
Posts
9 posts
강남 pt 세번째 재등록 일상이 된 피티
강남 pt 세번째 재등록 일상이 된 피티 다시, 발레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동안 열심히 재활 했지만 다들 그러더라고요. 수술 후 발레할 때 그 부위가 아플까 봐 조심스럽고 굉장히 신경이 쓰인다고...... 이번에 강남 pt 세번째 재등록! 아래 사진은 고3 처음 등록해서 다녔을 때 사진인데요, 위치가 압구정이라 예고에서도 예종에서도 다니기 좋은 위치에요. 고3 때는 시간이 없어서 꾸준하게 못 다녔지만 수술 후 재활하면서는 일주일에 2번씩 꾸준하게 운동하고 있어요. 왼발이 오른발 같이 되는 그날까지! 병원에서는 잘 회복되었다고 하셨으니 이제 강도 있는 재활 운동으로 바꿔가고 있어요. 처음에는 쁠리에, 를르베 할 때도 뻣뻣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