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Posts
449 posts![[강원도] 강원도 평창 '용평스키장'의 야간스키 (평창 용평리조트 스키장)](https://img.zoomtrend.com/2013/03/07/b0011406_512904f6f1d05.jpg)
[강원도] 강원도 평창 '용평스키장'의 야간스키 (평창 용평리조트 스키장)
미쳐서 바람 쌩쌩 불어도 저는 굴하지 않고 야간스키까지 탔습니다. 야간 스키의 묘미는 사람이 적음이랄까? 야간에 보는 눈도 매력있고 근데 올해는 야간인데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올해는 눈이 많이 와서 스키장에 사람이 정말 많았다는데 요 야간 스키 사람 보면서 여실히 깨달았습니다. 특히나 새벽 스키에도 사람이 꽤나 있었다는건 거의 충격급
![[강원도] 겨울에 갔던 강원도 평창의 '용평스키장' (평창 용평리조트 스키장)](https://img.zoomtrend.com/2013/02/28/b0011406_512903761031e.jpg)
[강원도] 겨울에 갔던 강원도 평창의 '용평스키장' (평창 용평리조트 스키장)
전날 야간 스키 타서 피곤해도 아침 일찍 샬레 뷔페에서 밥 먹고 또 스키를 타러 가는 준비...ㅋㅋ 곤돌라 타고 올라간 정상 진짜 곤돌라 타고 스키 타는 곳 중에선 용평스키장이 제일 갑인듯... 전 무조건 용평만 가죠. 특히 날씨도 좋은데 눈질은 진짜 최상급 수준이여서 제일 만족하며 탔던 해였네요. 작년 2012 시즌엔 군 부대 내에서 간부들이 용평스키장에 스키타러 갔을때 저도 스키를 타러 곤돌라 타고 올라왔는데 그때 봤던 정상 풍경은 정말 역대 최강이였죠. 몸이 군대에 있었을때라 그랬나봅니다. 상급 코스로 가는 리프트 타고 올라왔습니다. 저는 골드 라인으로 빠지기 위해 일루 온건데 ㅋㅋ 진~짜...올해 눈질은 최고였습니다. 올해 눈이 미친듯이 와서 그랬겠죠..?
항상 즐겁게 보딩 하시는 봉나인 형님의 영상입니다.
출처는 헝글~~~ 원본 페이지보기 클릭 이분의 영상을 보면서 어떻게 이렇게 탈수가 있는건지..정말 보드를 가지고 논다는 의미를 다시한번 알게되었고 정말 몸이 유연하고 가볍다는점이 부각되어서 그런지 멋지다는 의미를 또한번 상기하게되었다. 촬영하시고 편집하신 분의 편집기술력과 중간중간의 웃음코드들.. 낮과 밤의 절묘한 조화와 교차!! 정말 대박!! ^^ 추천수가 왜 그렇게 많은지도 알게된 멋진 영상! 오늘은 이 영상으로 인해 기분이 좋아졌어! 나두 더 열심히 해야겠다!
곤지암 그라운드 트릭
헝글에서 퍼온 동영상! 5년만에 타시는거라신데 어찌 이렇게 간지나게 잘 타시는지..정말 대단합니다.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