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
포스트: 37
Posts
37 posts
디아와 블소 사이에서 문명을 외치다.
이 라인으로 했는데 렌덤국가중 한개가 오스트리아가 나왔는데 정략결혼 좀 짱인듯(...) 주변의 도시국가들을 자신들의 편으로 만드네요 깨알같은 스파이 이름들. 공영칠,나기밀,다아라,안보임,은미리 한국식처럼 보이면서도 스파이 이름같은 느낌입니다. 난이도를 왕자로 했더니 행복수치가 잘 안늘어나네요. 일단 그래도 외교승리를 해냈습니다.

이 라인으로 했는데 렌덤국가중 한개가 오스트리아가 나왔는데 정략결혼 좀 짱인듯(...) 주변의 도시국가들을 자신들의 편으로 만드네요 깨알같은 스파이 이름들. 공영칠,나기밀,다아라,안보임,은미리 한국식처럼 보이면서도 스파이 이름같은 느낌입니다. 난이도를 왕자로 했더니 행복수치가 잘 안늘어나네요. 일단 그래도 외교승리를 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