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Posts
378 posts![[게임] 블레이드&소울 하고 있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2/07/01/d0012659_4fefa7a47345d.jpg)
[게임] 블레이드&소울 하고 있습니다.
모 클베때도 오베때도 열심히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유료화 되도 할 생각이 없어서 결제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금요일 영화보러가니 블&소 콤보를 사니 이벤트 쿠폰을 주네요 일주일 당첨 그래서 쿠폰 넣고 일주일만 열심히 해 볼 생각입니다. 이번에는 캐릭터도 신경써서 만들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제 여자 역사 캐릭터 올립니다. 사진은 만지면 커집니다.
[블소] 5초로 보는 역사의 하루.
1 from SHK on Vimeo. ㅁ 지극히 주관적인 영상. 솔직히 OBT때 역사 하면서 광풍 돌다가 장악하고 쿨되면 철벽한거 말곤 기억이 없네요. ㅁ 오베 시작으로 접속도 못하고... 한참 재미나게 즐기고 있었는데 그는 가버렸습니다. ㅁ 2일 동안 마지막 목표로 죽어라 거거붕 달렸지만 결국 무기 한번도 못먹었습니다. 덕분이 거붕이는 한 숙련 합니다. ㅁ 언제쯤 시간제 요금제 나올까? 솔직히 정액은 하루하루 얼마 즐기지 못하는 입장에서 결제하기 아깝네요. ㅁ 디아도 안하고 롤도 안하고 블소도 유료화. 한동안 게임을 끊어볼까. <그거 무리... ㅁ 2주뒤에 패치가 또 이루어 진다니깐 느긋하게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그 때 쯤이면 새로운 요금제 등장하겠지. 결론 : 역사는 광풍맛

![[블&소]상용화 맞이 3번째 캐릭터...](https://img.zoomtrend.com/2012/06/30/d0028778_4fed8ac72280b.jpg)
[블&소]상용화 맞이 3번째 캐릭터...
일확천금 30권사 하나카나 일확천금 18검사 온죠지 토키 일확천금 1역사 미즈타니 유우코 커스터마이징을 즐기려면 캐릭터창은 꽉 채우는게 보통이죠...[....] 그보다 상용화하고 2주간 만렙이 안풀린다는게 사실인가요... 뭐; 첫캐릭인 권사 36렙도 아직이긴 하지만, 저건 그냥 평일이라 시간이 없어 영석작만 좀 하고 만거니; 이번 주말안에 만렙 찍을테고, 나머지 캐릭은 느긋하게 하겠지만 그래도 2주면;;; 대충 2~3캐릭 정도는 만렙 찍어주겠네요; 허어;;;;; 지금 만금당, 도기방, 약왕원, 성군당 돌리고 있으니 역사는 철무방과 태상문을 올려주면 되겠군요[....] ....개인 취향이겠지만; 지금 블소에서 제가 가장 재밌게 즐기는 부분이 채집, 제작이다보니;; 캐릭 제한 풀리면 일미문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