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

포스트: 149|아이템:비에이(34)
Tags

Posts

149 posts
07.29_3일 (삿포로-후라노/비에이)

07.29_3일 (삿포로-후라노/비에이)

Just another diamond day|2015년 8월 1일

홋카이도 배꼽 부분에 있는 후라노/비에이에 다녀온 날!대중교통으로 닿기 어렵고 운전면허도 없는터라삿포리시에서 운영하는 투어버스를 이용했다.단체로 움직이는거라 정말 힘들었지만 torrr...풍경 하나는 정말 멋졌다!팜도미타 뭐 이런 공식적인 장소보다버스타고 돌아다니면서 본 풍경이 더 인상적이긴 했다.혼자 여행하는 일본인 할모이도 만나고 한국인 여행객도 만났다. 그러나 다음부터는투어버스 같은거 이용하지 않는걸로..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편의점에 들렀는데계산대에 저런 영수증 휴지통이...저런 섬세함...스고이!!

[홋카이도 여행] 9. 아사히카와를 지나 비에이 사계절 언덕으로

[홋카이도 여행] 9. 아사히카와를 지나 비에이 사계절 언덕으로

#include <exception.h>|2015년 7월 25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는 소운쿄 온천에도 들려서 여기저기 가 보려고 했습니다만, 시간이 없고 피곤하고 졸려서 그냥 아사히카와의 숙소로 떠나기로 합니다. 어차피 소운쿄는 유명한 데니까 나중에 또 올 일이 있겠죠. 이제 온천은 다 들렀기 때문에 포스팅 제목에서도 '온천' 을 뺐습니다 [......] 소운쿄는 어차피 아사히카와로 가는 길 중간이기 때문에 편의점에 잠깐 들러서 화장실도 가고, 군것질 거리도 사다가 먹고 떠나기로 합니다. 세븐일레븐에 가고 싶었는데 눈에 보이는 게 이거밖에 없어서 또 세이코마트에 들릅니다. 여행기 1편에서부터 말했지만 세이코마트의 음식들에 대해서는 매우 불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돼지고기 꼬치를 데워 먹었는데 어

후라노-비에이 풍경 사진들

후라노-비에이 풍경 사진들

느긋하게 후라노에서 출발해 켄과 메리의 나무가 있는 기타비에이 지역까지 돌아 다녀 보았습니다. 후라노 시내에서 가까운 채향의 마을(彩香 の 里)은 웨딩 촬영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팜 도미타에서 멀지 않은 곳 사계채의 언덕 팜 도미타 보다 오히려 규모가 큰 듯 합니다. 목적지 아닌 목적지켄과 메리의 나무ケンメリの木1972년 니산 스카이라인 GTX 광고의배경이 된 곳이고 카페가 있기도 합니다. 카페에는 스카이라인 GTX 2대가 아직 보관되어 있고 안쪽에는 켄 과 메리의 이름을 딴 포플러 나무 2 그루가 심어져 있기도합니다. 카페안의 커플이 싱그럽기도 하고 켄과 메리의 나무 반대편 감자밭위에 나무들이 멋있는 풍경을 만들어 내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느라밭을 망쳐 놓았는지 사유지라서 출입을 금한다는 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