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포스트: 192|아이템:스키(108)
Tags

Posts

192 posts
겨울 휴가 고고~~~

겨울 휴가 고고~~~

나니아빠님의 이글루|2012년 12월 25일

지난주 동남아 출장에 이어 샌드위치날에도 근무하고 크리마스도 당직을 끝으로 겨울휴가 모드. 자 오늘은 양지파인리조트 서포터, 주말엔 오크밸리 서포터. 오늘 양지에서 처음 숙박하고 옵니다. 시즌권사고 받은 숙박권이니 후딱 써야죠 !!!

양지파인라지트 레이싱 '고고~~~'

나니아빠님의 이글루|2012년 12월 24일

지난주 부터 양지파인리조트의 어형우 레이싱스쿨 강습이 시작됐다. 현재 블루코스에서 강습이 진행중인데 차후 챔피언으로 이동해 진핼될 예정이라고. 어형우 감독 포함 총 4분이 코치진이 수준별 강습을 하며 강습생들의 스키 실력 향상에 매진하고 있다. 어감독은 올해 양지리조트 정식 직원으로 입사해 스키종합안내실에 가면 강습시간외에 상주 중. 주간 주말 모두 4시간 강습받을 수 있고 야간까지 기문 타는 곳은 전국 어디는 물론 서울인근에서도 찾아 보기 어려운일이다. 시작은 미약하지만 올 시즌 양지팀 홧팅!!! 우리 딸도 안전하게 '스피드 업' [출처] 레이싱 시작|작성자 백화점

어제는 스프링 스키 오늘은 설탕가루 스키

어제는 스프링 스키 오늘은 설탕가루 스키

나니아빠님의 이글루|2012년 12월 17일

주간 스키 끝나고 야간 준비 중인 양지리조트. 어제는 상짝녹아서 재미있게 탔지만 오늘은 완전 강설 위에 살짝 팥빙수 뿌려놓은 설질. 최악이었음. 오늘 로시뇰 데모알파. 뵐클 레이스타이거 피셔 gs 살로몬 2v 타본결과 이런날은 무노건 허리 두꺼운 스키가 최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