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토리얼

포스트: 30
Tags

Posts

30 posts

갑자기 생각나서 끄적여봅니다.

Indigo Blue|2012년 10월 17일

전에 NC가 (NC였나 AVGN이었나… AVGN은 확실히 아니었던것같고, 내기억엔 NC같은데 검색해봐도 동영상을 못찾겠음) 록맨 X의 오프닝 스테이지를 겁나 찬양하면서 요즘 게임들의 오프닝 스테이지는 왜 이렇게 깔끔하지 못하냐고, 쓸데없는 설명같은거 때려치라고 막 뭐라고 했었던것같은데, 물론 록맨 X의 오프닝 스테이지가 겁나 잘 만들었다는덴 동의하지만, 그런 논리는 사실 요즘 게임엔 적용하기 힘들지 않나 싶어요. 우선 요즘 게이머는 매뉴얼을 잘 안 읽습니다. 이게 요즘 게이머들이 나쁘다는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그냥 안 읽는게 일상이 돼서 그런 감이 있습니다. 사실 텍스트를 잘 안 읽는 시대기도 하고… 물론 텍스트를 안 읽는건 별로 안 좋은 성향이긴 하지만 이걸 게이머 개인의 책임으로 돌릴 수는 없으니까. 그

[튜토리얼] 뱅가드

[튜토리얼] 뱅가드

미소망상|2012년 7월 12일

완성 :-D아카데미과학에서 뱅가드 그림그리면은 쌍검준다고해서 열심히 그렸씁니다 :D이제 유력후보들이 작업을 제시간에 못끝내도록 저주만 걸면은..................................... 넘어가고 밑으로는 작업과정공개를 :-D 시안을 잡아줍니다 :-D그냥 샤샤샥 한 느낌으로 샤샤샥 그려줍니다.일러스트 구성력이 고자라 그냥 병력지원(...)최대한 넣어보자라는 마음가짐으로 Q4 카이사르 AL4 뒤에 렌을 숨겨둡니다. 어.............. 근대 너무 힘들것같아서 다빼고 Q4랑 렌만(...)뭐 원래 보스만 있어도 되는거니까요 :-D인생 그런거죠 -┏ 선화를 샤샤샥!선화과정에서 인물들의 배치를 바꿔줍니다.카이는 왼쪽얼굴이 보여야 더듬이가 살아나는대 오른쪽얼굴이 보이게 배치해버리는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