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폐해

포스트: 1
Tags

Posts

1 post
서귀포시 동부보건소, 음주폐해 예방의 달 기념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걷기 행사

서귀포시 동부보건소, 음주폐해 예방의 달 기념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걷기 행사

서귀포시 동부보건소, 음주폐해 예방의 달 기념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걷기 행사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5893 서귀포시 동부보건소(소장 김현경)는 11월 음주폐해 예방의 달을 맞아 지난 17일 제주시 삼의악오름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음주로 인한 건강피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절주를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마련, 약 150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해 지역사회에 절주의 중요성을 알리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참여자들은 음주 폐해 예방을 강조하는 절주 수칙 구호를 함께 외치며, 절주 실천의 의지를 다지고, 삼의악 오름 일대를 건강하게 걷는 체험을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