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이 그로기

By  | 2015년 2월 4일 |
2015/01/21~2015/01/28 일본 도쿄 여행기 - 3. 롯폰기 23일(금)요일 일정은 메인은 하라주쿠, 시부야 역이 더 가까우므로 시부야도 잠깐 보기로 하고 역시 점심때쯤 느긋하게 출발했습니다. 이날 일본어 가능한 친구가 빠져서 점심은 일단 믿음과 신뢰의 패스트푸드인 모스버거로 갔습니다(...) 메뉴는 골랐지만 문 앞의 메뉴판을 한참 보며 이걸 어떻게 읽더라... 서로 고민하다가 그냥 사진 찍어서 주문함(...) 역으로 가는 길에 몇 컷. 시부야는 환승 없이 바로 갈 수 있어서 좋았지만 문제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 비옴+평일 버프인지 한가한 거리만 걸어다니다가 이렇게 북적이는 곳을 오니 머리가 막 아프더군요. 인파에 쓸려다니느라 바빠서 사진도 거의 못찍고.. 역 바로 앞

By  | 2015년 2월 22일 |
2015/01/21~2015/01/28 일본 도쿄 여행기 - 5. 오다이바 26일(월) 일정은 요코하마입니다. 이날도 점심때 출발해 가스토에 가서 점심을... 패밀리 레스토랑 왜이리 많이 갔지(...) 시부야 역에서 승차하여 모토마치 주카가이 역에서 하차했습니다. 벽면에 19세기 후반의 역 주변 모습을 페인팅해놓은 면이 인상적이였습니다. 5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상점가인데 5번 출구를 못 찾아서(...) 4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 더 걸었습니다. 이 위가 수도 고속도로더라고 하더군요. 첫 번째 목적지였던 요코하마 모토마치 상점가입니다. GAP이 일본에선 인기가 많다더니 정말 어딜 가도 있더군요(...) 올드틱한 느낌의 건물들이 많아서 독특한 느낌이였습니다. 여기에서 고디

By  | 2015년 1월 31일 |
2015/01/21~2015/01/28 일본 도쿄 여행기 - 2. 신주쿠 22일 목요일, 비가 와서 실내 위주로 관광이 가능하다는 롯폰기 관광을 하기로 했습니다.뭐 비교적 실내긴 한데 결국 야외 이동은 피할 수 없어서(롯폰기 힐즈의 멋진 건물들이 많은데 그것들 사진을 찍으려면.. 저흰 포기했지만 -_-;) 맑은 날 왔으면 더 좋았겠다 싶네요. 계획은 국립신미술관 - 도쿄 미드타운 - 롯폰기 힐즈 - 도쿄타워로 잡고 다들 피곤해서 느지막이 점심 때쯤 되어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숙소 근처 역으로 가는 길에 몇 장. 숙소 근처 역에 있는 도쿄 치카라메시에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적당한 가격, 적당한 맛. 원래 계획은 노기자카 역에서 내려 신미술관부터 가야했지만 롯폰기역에서 내려버려서(...) 가

2015/01/21~2015/01/28 일본 도쿄 여행기 - 7. 귀국

By  | 2015년 2월 27일 |
2015/01/21~2015/01/28 일본 도쿄 여행기 - 6. 요코하마 24일 토요일과 26일 월요일 두 번 방문한 아키하바라. 사람이 워낙 많아...서 보다는 구경한다고 정신이 팔려서 사진이 이것뿐(...) 서점은...좋은 곳이였습니다... *-_-* 월요일 시부야역 근처에서 점심으로 먹은 카레 돈까스 덮밥. 선택한 이유는 둘러본 가게 중에서 가장 저렴(500엔)해서(...) 나리타 익스프레스. 15분정도면 갈 거라고 예상했던 길을 30분 가까이 걷는 바람에(일본 주택가 너무 복잡해요 ㅠㅠ) 앞 열차를 2분 차이로 놓치고 결국 한시간을 더 기다려서 11시 46분에 출발하는 다음 열차를 탑승했습니다. 즉 다시 말하면 출국이 1시 55분 비행기인데 나리타 공항에 1시에 도착하게 생김;;

By  | 2015년 2월 12일 |
숙소 근처 주택 2015/01/21~2015/01/28 일본 도쿄 여행기 - 4. 시부야, 하라주쿠 여행 5일차, 25일(일)요일 일정은 오다이바입니다. 4일차 토요일 일정이 포스팅에서는 빠졌는데, 이유는 그날 아키하바라를 가긴 했는데 사고가 생겨 바로 돌아와버려서 생략했습니다. 신바시역의 유리카모메 플랫폼. 숙소에서는 도쿄 텔레포트역으로도, 유리카모메역으로도 접근이 용이해 고민하다가 유리카모메를 타기로 결정했습니다. 바깥 경치를 볼 수 있고, 덱스 비치 도쿄를 제일 먼저 가기로 해서 유리카모메의 오다이바 해변공원역에 내리는 게 가장 가까웠기 때문입니다. 도쿄 텔레포트역은 춤추는 대수사선에서 나와서 가보고 싶었지만 일정이 갑이니... 유리카모메는 3번 이상 타면 1일권 구입이 이득이라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