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오타쿠「스즈미야 하루히의 엔드리스 에이트는 나쁘지 않았지」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20년 5월 22일 |
1바보냐?3억지로 옹호하던 녀석이랑 기법으로 칭찬하던 녀석이랑 그냥 칭찬하던 녀석4쿈 군 나왔다~아니 그건 심했지... 5진짜 그거만 없었음 하루히 좀 더 컸다6나중에 한번에 본 내가 보면 거의 날렸으니까 나쁘지 않지만12>>6 이거 강제적으로 2개월 들여서 보여졌는데 단숨에 보면 평가 바뀌겠지 당연히7매주 봤으니까 지옥이었다42>>7 1주라면 지옥도 뭣도 아니지 한번에 보던 녀석의 마음을 알아?10그거 진짜로 뭐냐13근데 그걸 넘어야 소실로 카타르시스가14소실만 좋다15리얼타임이니까 봤지만 나중엔 무리21>>15 리얼이어도 마지막만 보고 숙제하는지 확인했다17나가토랑 같은 마음이 들게 된다면 1만번 정돈 해야지 24특방으로 조릿대잎이랑 엔드리스
게임의「무기가 망가지는 시스템」은 재미로 이어지는가?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21년 5월 27일 |
1 망가져서 재밌지 않을거라곤 생각하지 않은건가 3 아니 나는 망가져서 폭소했는데? 11 >>3 즐거워보이네 뭐지 마비노기 험담은 거기까지 하라고 678>>3 네가 망가진거임5 나는 망가지는 순간이 가장 게임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만6 수리 할 수 있다면 괜찮지만7이거 때문에 야숨 안삼8 용과 같이는 잘 만들었지9 그러니까 망가지지 않는 무기의 귀중함이 더 와닿는거지14유저가 리얼한 게임 추구하는데 리얼하지 않은 요소로 만들면 안되잖아15야숨이 안되는 이유는 무기가 망가지는 게 아니라 UI가 쓰기 불편하니까 무기 망가지는 시스템하고 상성이 나쁜거임16손쉽게 서바이벌 느낌 낼 수 있는데20파이어 엠블렘에선 무한하게 쓸 수 있고 재미 없어35대장간에
게임 제작자「여기서 미니 게임을 한줌ㅋ」←이거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21년 3월 4일 |
1 싫다 2 FF 4 드라퀘는 그런 거 안하니까 좋았다 또한 아직도 DoD3는 마지막 리듬게임 화면 암전 파트를 깨지 못해서 결말을 못봤습니다...불꺼졌으면 그만하라고! 246>>4 카지노랑 몬스터 투기장도 모르는 알못18낚시20커맨드 게임에 액션 요소 넣으면 끝이지21블랙홀은 좋았다23KH 시리즈의 슈팅게임은 어디에 수요가 있냐?25 게임 진행에 필수라고! ㄹㅇ 그만둬라26 낚시만 용서되는 건 이상하다29미니게임에 열중해서 앞으로 진행하지 못하게 된다34 체스에서 이기지 못하면 진행할 수 없다고! 근데 그럭저럭 강해42>>34 이러면 나는 절대로 못깸62FF7「추운 산을 올라? 버튼 연타로 몸을 쓰다듬는거다!」 이런거로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