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MISSING LINK 연방군 편 14 '살인마는 돌아보지 않는다'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
By 밥해먹기 귀찮다 | 2014년 9월 8일 |
PS3용 소프트.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의 메인 스토리인 미싱 링크의 연방군 편 14화 '살인마는 돌아보지 않는다'입니다.
10/04 아머드코어 일기
By VB Inc. (Armored Core Architect) | 2013년 10월 4일 |
![10/04 아머드코어 일기](https://img.zoomtrend.com/2013/10/04/d0052603_524e42a4ba2e8.png)
*오늘은 게임 외적인 이야기가 대부분입니다. * 아머드코어 버틱트데이의 첫주 판매량의 구체적인 조사량이 나온 모양.자세한 내용은 이런 일 있으면 항상 등장하는 아돌프 히틀러 각하와 참모부 여러분들이 힘써 주셨습니다. [이건 V까지 판매량 통계] VD 첫주 판매량 전부 74943 장에 그 중 360판은 5332장.전작 첫주 판매량이 19만장이었으니 1/3에 못미치는 판매량이군요. 왜 소화율이 30%인지 알겠음. 저번에도 이야기했지만 VD 판매량이 이럴거야 예상이 되던 일이고 오히려 프롬소프트웨어가 뭔 배짱으로 전작과 비슷하게 출하했는지 이해가 안가는데...여하간 유저의 VD에 대한 만족도는 높고 온라인 위주이다 보니 중고는 많이 돌아다니지 않겠지만 덤핑될 가능성은 크니 좀 기다릴 분은 덤핑을 노리는
PS3판 [화이트 앨범2] 체험판
By 無錢生苦 有錢生樂 | 2012년 12월 14일 |
![PS3판 [화이트 앨범2] 체험판](https://img.zoomtrend.com/2012/12/14/e0064461_50ca4dcfb18b4.jpg)
[화이트 앨범2]라는 작품에 대한 개인적인 감상은 예나 지금이나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지만 나는 하지 않는다.' 입니다. 굳이 [생각을 '하다.']가 아니라 ['되다.']로 쓴 것은 '내가 직접 해보고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그렇게 판단했기 때문'인데 이것이 분명 상술한 개인적인 감상의 강점이자 약점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감상을 이전에도 몇 번인가 포스트 한 적이 있어 다시금 그 글들을 돌아보니 특별히 열을 올리거나 강조하거나 하며 주장한 건 아니었습니다. 왜일까? 생각해보니 그건 제가 화이트 앨범2를 직접 보지 않았기 때문이었던 거 같네요. 말장난 같이 들리시겠지만 이 심리 자체가 굉장히 애매하기 때문에 뭐라고 달리 설명할 길이 없습니다. '
배트맨: 아캄 오리진 데뷰 트레일러
By 게임 좋아하는놈의 블로그입니다 | 2013년 5월 21일 |
![배트맨: 아캄 오리진 데뷰 트레일러](https://img.zoomtrend.com/2013/05/21/e0107944_519a38c75411b.jpg)
트레일러에서 눈에 띄는점 1.빛 관련으로 잠입개념이 생기는듯? 불을 끄면 퓨즈박스를 확인하러 오는 졸개 2. 약한 바닥을 이용한 테이크다운 기능 3. 고용된 용병은 한편이 아니다. 잡은 사람이 최고 현상금을 받는듯.. 4. 퀸 인더스트리전투 시스템 추가, 변화점은 트레일러에서는 별로 눈에 안띄고.. 잠입기능이 꽤나 중점적으로 변할듯 하네요 전작 잠입 시스템은 상당히 답답했던지라..(어사일럼은 3단 작살때문에 벨붕) 뱃맨이 첨부터 혹독한 훈련을 받아서 괴물이 되는걸 보여줄듯.. 용병들끼리 싸우니 그 사이에 랩업하고[..여튼 용병들 끼리도 라이벌 관계라서.. 스토리가 단조롭지 않게 돌아갈테니 더욱 재미있어 질듯 합니다. 아캄 오리진에서 확정된 악당 리스트 데스 스트록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