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대DD 플레이 근황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0년 2월 15일 |
지난해 10월~11월경이 떠올려지며 혐오감마저 드는 차회 쯔메이벤트 스케쥴이 예고된 가운데 2월 18일에 생방송이 예고된 상태입니다. 그간의 가챠 상술상 이번 생방송에서 한정 지원 가챠가 나올 걸로 예상하는 분들이 많고 어차피 다음 이벤트야 전반부랍시고 초급까지만 나올게 분명하니 조금 늦은 이야기지만 잠시 관망하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한편 게임은 이번 3차 초급을 아직까지 영호기 관련 미션을 못깨신 분들은 이번에는 야생에서 영호기를 캐치하기 힘들걸로 보이기 때문에 따로 수소문해서 구하시던지 컨티뉴를 각오하시고 15단개조 이상의 영호기를 직접 준비하시는게 좋을 걸로 보입니다. 미션3개 완수 보상템을 서브 슬롯에 사용한다면 2.5%짜리 운동성 보너스를 가진 지원파츠와 비교해도 최종 회피율 1%미만의 차
네버윈터나이츠 DLG에서 TLK 대조 후 문자열 추출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0년 11월 22일 |
1> dialog.tlk 경로를 연동하지 않은 상태의 NWN explorer 에서 dlg 파일을 연후 raw hierarchy에서 Export Text로 뽑은 텍스트 파일 2> 기반으로 추출한 NWN 오리지널 버전에서 뽑은 텍스트 파일 혹은 추출 작업된 텍스트 파일로 여기서는 "169.txt"로 특정 3> 프로그램이 1과 2의 파일을 비교해서 텍스트를 추출한다 //도스창에서 실행한다면 DLGwithTLK.exe "m0q01a01pave.dlg.txt" "m0q01a01pave.txt" #include "iostream"#include "stdio.h"#include "stdlib.h" int main(int argc, char* argv[]){FILE *IN1, *IN2, *OUT
슈로대DD 18회 영격전 3스테이지 128033점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2년 5월 13일 |
하이뉴+발브4호기,아쿠아비트,콤바트라V,가웨인의 브레이커 조합 혹은 메라후딘(버프),제가페인가루다(방깍)+라이거의 2유닛 파티가 유력한 스테이지입니다. 현재 공략 메타가 1스테이지에서 하이뉴를 쓰는게 가장 선호되기 때문에 이 공략은 고려 순위가 좀 낮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만 저처럼 수신 라이거를 그다지 안키운 분들은 3스테이지에서 점수가 쉽게 안나올 가능성이 높고 그 결과 1하이뉴+3라이거나 1라이거+3하이뉴나 1+3스테이지 합산이 기대와 다를 수 있으니 도전횟수에 여유가 된다면 3스테이지에서 하이뉴를 쓰는 방법도 고려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습니다. 공략상 주의점은 하이뉴가 다음 웨이브로 넘어갈때 각성이 걸리는 핀판넬로 공격을 하면 선턴이 브레이커역이 아니라 하이뉴로 잡히
슈로대DD 18회 영격전 1스테이지 155016점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2년 5월 10일 |
영격전 이야기에 앞서서 요즘의 슈로대DD는 매출추세만 보면 같은 반남의 UC ENGAGE에 고래유저 몇명이 탈출해버린게 아닌가 싶습니다. 건담이라는 슈로대에 있어서도 무안단물급 흥행카드인 유니콘의 필살기를 꺼내고도 골든위크 매상이 신통치가 않습니다. 이건 신필살기 옵션이 별생각 없이 플레이하는 분들에게는 없는거나 다름없는 미지수의 옵션을 주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만... 메인스토리마저 가오가이거 파스타전같이 진작에 진행되야 될 스토리가 노골적으로 몇달째 질질 끌고 있는데서 오는 실망감과 피로감도 클테고요. UC ENGAGE는 단막이라도 누구나 도전해서 소유하고 볼 수 있는 숏컷 애니의 리치 컨텐츠가 생산되고 있지만 슈로대DD는 리치 컨텐츠의 형식이라 할만한건 죄다 가챠로 뽑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