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S]0.5.13 패치 - 일일 미션의 변화(컨테이너 시스템)
By 레이오네 얼음집 | 2016년 10월 20일 |
![[WoWS]0.5.13 패치 - 일일 미션의 변화(컨테이너 시스템)](https://img.zoomtrend.com/2016/10/20/f0046867_580805f2461c1.jpg)
0.5.13. 패치에서 제일 큰 변화점은 역시 영국 순양함입니다만, 이 '컨테이너' 시스템도 상당한 변화를 가져온 물건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기존에 일일 미션이라는 게 존재했습니다만, 썩 좋은 평가를 받지는 못했던 상황이었습니다. 특히 '일정 이상 함재기 격추' / '1 게임에서 일정 이상 어뢰 명중' 등의 미션은 상당히 혹평을 들었었는데요, 이에 워게이밍이 일일 미션 쪽을 대대적으로 개편한 시스템이 이 컨테이너 시스템입니다. (특이하게도 항구에 보급함이 와서 주는 방식입니다. 뒤를 보시면 노스 캐롤라이나가 있죠?) 얻는 방법은 간단한데 일정 이상의 경험치를 모으면 컨테이너를 받을 수 있는 구성입니다.(패치 이후 기본 제공되는 컨테이너가 5개 있습니다만 내용물이 고정입니다.) 경험치 2,000/12,
[WoWs] 후부키 빨리 적응하고 싶다
By 여백섬 블로그 | 2017년 2월 4일 |
![[WoWs] 후부키 빨리 적응하고 싶다](https://img.zoomtrend.com/2017/02/04/c0108268_5895c07c924de.jpg)
어뢰가 10km를 가면 뭐하누 어뢰속력이 영.... 뭔가 포스팅은 해야겠는데 적을건 없어서 워쉽으로 때우는 느낌이지만 아무튼 워쉽 하는둥 마는둥 하다보니 후부키 뚫었습니다 갑판이랑 어뢰 연구는 70% 정도 자경으로 때웠습니다 아무리 연구 전이라지만 어뢰사정거리가 6km라니... 좀 너무한거 아니니???? 그래서 안쓰던 자경을 쓸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건 좀 아닌 거 같아서......... 으으 빨리 적응이나 했으면 좋겠습니다 무츠키 잘 타다가 후부키로 넘어오니까 영 손에 안익네요 뭐 아무튼 아카츠키만 보면서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ps.뭐라는지 모르겠지만 엄청 빡친거 하나는 느껴지는데 그거야 뭐 아직 익숙하지도 않은 후부키 가지고 뉴 멕시코가 뭔가 하기도 전에 어뢰 4방 맞
[W.o.WS] 반나절 놀고 난 다음의 소감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4년 12월 13일 |
![[W.o.WS] 반나절 놀고 난 다음의 소감](https://img.zoomtrend.com/2014/12/13/a0056931_548b49ffd32ac.jpg)
1. 재미 월탱 1티어 굴릴 때를 생각하면 이것은 거기에 비교도 안 될 만큼 흥미로움 1티어 함선 타면서도 이렇게 재미있을 줄이야! 2. 난이도 어렵습니다 현재 공개되어 있는 함선은 전함, 경순양함, 구축함의 세 종류 뿐인데 어느 것 하나 특성을 이해하지 못하면 그냥 탈탈탈탈 털리기 일쑤- 월탱에서 헤비, 중형, 경전 등이 자기 할 일이 있는 것처럼 워쉽에서도 함종마다 할 일이 따로 있습니다 3. 조작 무빙, 사격, 조준 등이 매우 직관적이고 단순해서 월탱 유저들은 생각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을 듯- 현재 주말 한정 베타 서비스는 장비나 승무원, 아이템 등을 매우 간략화 해놓은 상태라 순전히 수상전에만 집중한 상태인데 굉장히 마음에 드는 판단입니다
[WoWS]아,죽창! 훌륭한 대화수단이지!
By LoVe Me Do | 2016년 12월 24일 |
![[WoWS]아,죽창! 훌륭한 대화수단이지!](https://img.zoomtrend.com/2016/12/24/d0126407_585e9f483fd96.jpg)
포따윈 미구축이나 쓰는거라구! 큰 덩치! 피통도 크겠지! 나나나나 전함 찢고 죽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