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에이브럼스 曰, "더 이상 리부트 영화 하고 싶지 않다!"
By 오늘 난 뭐했나...... | 2017년 3월 15일 |
J.J.에이브럼스는 다재다능한 감독이자 제작자입니다. 드라마에서도 상당히 많은 면을 보여줬고, 영화판에서도 정말 많은 작품을 만들어냈죠. 다만 약간 미묘한 것은 오리지널 작품이라고 말 할 수 있는 작품은 그다지 많지 않다는 겁니다. 주요 작품이 미션 임파서블 3, 스타트렉 : 더 비기닝,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일 정도이니 말입니다. 그나마 슈퍼 8 정도가 오리지널 작품인 상황이기도 하죠. 잘 하기는 하지만 상상에 관해서 좀 제한 되는 사항이 많은 영화를 많이 한 겁니다. 최근에 글든글로브 시상식의 레드카펫 인터뷰에서 이 문제에 관해서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야기가 나온 바를 대충 정리 해보면 "오리지널 아이디어에 좀 더 흥미를 가지고 감독을 하고싶다" 라는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꾼
By DID U MISS ME ? | 2017년 11월 24일 |
보는내내 최소한 지루하지는 않다. 그건 상업 오락 영화로써 굉장한 미덕이다. 당연하게 여겨지는 그 최소한의 킬링타임 경험마저 제공하지 않는 상업 오락 영화들이 생각보다 더 널려있으니. 허나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고 마음을 놓을 수 없는 반전의 연속!' 따위의 컨셉으로 만들고 마케팅까지 하고 있는 영화라는 점에서는 그저 말뿐인 슬로건을 가진 영화인 것처럼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다. 우선적으로 영화의 반전이 효과적이거나 합리적이지 않고 작위적으로 느껴질 뿐더러, 무엇보다 그 반전마저 다른 의미로 예측되기 때문이다. 여기서 중요한 건 '쉽게 예측되는 반전'이라는 점인데, 이는 반전의 내용과는 무관하다. 대신 반전이 도사리고 있다는 사실 그 자체가 일찍이 예상 된다는 말이다. 무슨 말인고 하니 반전의 내용
영화 베니스 유령 살인사건 후기 쿠키 리뷰 평점 원작 결말 책 굿
By Der Sinn des Lebens | 2023년 9월 13일 |
<탐욕의 제국>
By 우리가 보낸 순간 | 2014년 3월 13일 |
정애정씨의 저 마지막 장면은 정말 오래 남는다.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세상이 꼭 그런것만 같다. 그들의 외침에 답이 없는 듯한. 꼬박 6년간의 싸움으로 그제서야 이렇게 조금씩 변화해 가고 있다. 작업장 환경도 많이 바뀌었고(수동라인이었던 1-4라인까지는 없어졌단다), 점차 함께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모른채하고 있었던 동료들도 이젠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준단다. 하지만 아직 한참 멀었다. 근로복지공단은 아직까지도 삼성만을 두둔하고 있고, 판사들은 삼성반도체 작업장의 환경에 대해 거의 알지도 못하면서(판사들에게 프리젠테이션을 해줬단다) 그 무엇을 근거로 'judge'할 수 있는 것인지. 어떻게 근거를 대라고 하는 것인지. 그 많은 희생자가 나왔지만 그것 자체가 결코 '증거'가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