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소마츠 상 1화 - 뭐냐 이 정신나간 애니는?!!
Post
원문 보기 →
오소마츠 상 1화 - 뭐냐 이 정신나간 애니는?!!
요즘 하도 오소마츠상이라는 애니가 핫하길래 뭔가 싶어서 찾아보니 그림체는 복고풍에 뭔가 겉보기에는 미묘하게 보이는데다 수십년 전의 원작을 리메이크 한 애니라 과연 이게 재밌을까? 싶지만 간보기로 1화만 봤었습니다 뭐냐!! 이 미친듯이 정신나가고 약을 수십리터는 빨아재낀 애니는?!!! 1화 초반부터 아니 애니 속 캐릭터들이 쇼와니 애니화니 제 4의 벽을 가뿐히 무시하지 말라곸ㅋㅋ 잠깐, 너네 그림체가... 1화부터 노래하는 왕자님 패러디라니..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뜬금없는 BL분위기에 그나마 6명 중 정상인이 있어서 다행 정말 이런 애니로 괜찮은가?
Related Posts
3 posts![[플레이브]간만의 애들 버블잡담 + 아이돌 덕질에 대한 깊생](https://img.zoomtrend.com/2026/05/07/1778169818-IMGEFBCBF3797.jpg)
[플레이브]간만의 애들 버블잡담 + 아이돌 덕질에 대한 깊생
*후반부가 좀 길수도 있음* 어제 잠이 안와서 간만에 내가 모아놓은 숏츠모음을 보는데 두두러기 부분 나오는데 두두가 버블와서 웃겨서 캡쳐한 근데 은호 두두 이제 극복했던데 어떡하냐ㅋㅋ 예준이에 이어 봉구까지 샀대요 그래서 X 탐라가 다마고치 범벅이었던 거냐고 난 핑구에 투표함 핑구가 더 귀엽자나 도은호 컬리 쓰는게 분명해..... 나도 요즘 몸이 무거워져서 얘 따라 클렌저주스 하나 샀는데 괜찮으면 주변에 추천해야게쓰 는 너도 샀니 은호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마고치!!!!!!!!! 그... 저희가 하민이 낳았나요? 이분 이제 포기하고 어린이날 선물달라고 떼쓰고 하다하다 어버이날 선물 뭐받고싶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담 때문에 했던 온갖 뻘짓들을 회고해 보았습니다 ㅠ
한국에서 건담을 보기 위해 했던 뻘짓들과 마지막 반전 돌이켜 보니 참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ㅠ.ㅜ

토지마 탄자부로는 가면라이더가 되고 싶어
너무나 멋진 작품이었습니다. 총 24화. 2쿨로 된 1기 입니다. 원작 만화는 여전히 연재중인데, 국내 발매는 되지 않는 듯. 다음 시즌을 기다려야겠습니다. 40대가 되어서까지 가면라이더가 되는 것이 꿈인 토지마 탄자부로. 어느날, 쇼커가 되는 것이 꿈인 야쿠자가 부하들을 쇼커로 변장시켜 강도 사건을 일으킵니다. 진짜 가면라이더가 될 기회인걸까? 개그로 시작한 작품이었는데, 진지해지면서 더욱 재미있어졌습니다. 진지함과 개그의 묘한 경계선이 더욱 황당한 재미를 만들어가네요. 다만, 가면라이더가 국내에서는 극 매니아층만 아는 수준이다보니 공감을 받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심지어 초대 가면라이더부터 V3까지 쇼와라이더를 다.......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