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캐 모델링이 인정받은 서든2
By 《컨텐츠 가이드》를 꿈꾸는 격화의 리뷰 노트 | 2016년 7월 12일 |
료나계 동영상이 올라오기 시작함. ㅋㅋㅋ 300억 제작비로 에로게를 만들었다는게 일반적인 덧글 반응. 앞으로도 꾸준히 올라오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ㅋㅋㅋ
Python 으로 타이타닉 승객의 생존율 구하기
By 박피디의 게임 개발 이야기 | 2020년 8월 27일 |
요근래 새로 파이썬 공부하면서 알게 된 문제. 찾아보니까 Kaggle 관련해서 이미 유명한 문제인 거 같다. 타이타닉 승객 데이터 csv 데이터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https://raw.githubusercontent.com/TeamLab/machine_learning_from_scratch_with_python/master/code/ch12/titanic/train.csvhttps://gist.github.com/michhar/2dfd2de0d4f8727f873422c5d959fff5 1, 2, 3 등석에 탑승한 남, 여 승객은 각각 몇 % 생존했는가를 구하는 코드다. import numpy as np import pandas as pd df = pd.read_csv('https://raw.
서든어택2의 방향성에 대해
By M's meaningless | 2016년 7월 6일 |
서든어택2가 공개되고 이런저런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공개전 내부인원으로 보이는 사람의 발언이 구설수에 오르기도 하고, 게임성이나 퀄리티, 최근 인기작인 오버워치와의 비교 등등. 개인적으로 업계에 있는 입장에서 서든어택2가 왜 이렇게 나왔을까를 생각해보니 답은 의외로 간단하더군요. 그냥 메인 타겟이 다름. 전작인 서든어택은 특유의 가벼움, 저사양 환경에서의 쾌적함에 힘입어 대중적으로 인기를 끌었죠. 그리고 2에서도 똑같은 포지션을 취하되 비교적 같은 급의 FPS 중 보기 좋게 만들려고 만든 느낌. 굳이 서든어택2의 경쟁자를 꼽자면, 오버워치나 앞으로나올 배필1, 타이탄폴2, 콜옵이 아닌 현재 중국이나 해외에서 서비스 중인 F2P 온라인 FPS 게임인 크로스파이어 등일 확률이 높음
개발자가 뭐가 그렇게 억울한지ㅋㅋㅋ
By 코론의 기록보관소 | 2016년 8월 9일 |
표현의 자유? 4년동안 밤낮으로 개발했다? 그렇게 해서 나온게 저런 똥찌끄레기면 4년동안 당신들이 해온게 월급 루팡짓이었던 거겠죠 아님 뭐겠습니까. 창작? 당신들이 대체 뭘 '창작'했지요? ㅋㅋㅋ 아, 모델러 분은 인정하는데요. 나머지 분들은 대체 뭘 '창작'했는지 궁금할 따름입니다ㅋㅋㅋㅋㅋㅋ 4년동안 프로젝트가 산으로 가고 똥찌끄레기가 되는동안 단 한명도 그걸 인지하지 못했고 단 한명도 문제제기를 하지 못하고 그렇게 오픈까지 팀에 머물러 있었다는 얘기인데 대체 억울할게 뭔지? 유저 등쳐먹고 싶어서 안달난 윗대가리 밑에서 나도 떡고물좀 받아먹어보자고 빌붙어서 사바사바 거린 응당한 결과를 받은건데 뭐가 억울합니까. 자식을 도둑맞은 기분이라고 하셨습니까? 자식을 똥찌끄레기로 만들고서 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