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VD The Depth 시청후
By 달밤에 파란 빔 | 2013년 4월 13일 |
![ACVD The Depth 시청후](https://img.zoomtrend.com/2013/04/13/c0007865_5168d5dae0eeb.jpg)
1. 의문의 성우 두명 등장. 누구지???? 높은 확율로 게임내 캐릭터 담당자이겠지만. 의외로 프랑 성우였다던가? (FA의 화이트 글린트 오퍼레이터 처럼) 암튼. 나베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월드모드에 대해 역시 기존 발표했던 내용이랑 별반 다르진 않음. 하지만 실기영상으로서 더 자세해진 사항을 적어보면. - 언제든지 현시즌상황의 로그를 군 상황실 스크린 보듯이 확인할수 있다. - 월드맵에 스토리미션이 표시돼지 않는다. V때와는 다르게 맵의 아이콘선택이 아니라 메뉴 선택인 모양. - 오더 미션. 또는 아레나는?? - 격추후 카메라맨 모드 / 배후령 관전모드로 자유 전환 가능. - 매칭 개선. 제약조건을
ACVD 하드코어 모드
By 달밤에 파란 빔 | 2013년 6월 8일 |
![ACVD 하드코어 모드](https://img.zoomtrend.com/2013/06/08/c0007865_51b1b028c6558.jpg)
#!/armoredcore?hc_location=timeline 아머드코어 페북에 뭔가 떴네요. 그런데 영어라서 못읽는.....ㅋ; 딸리는 영어실력으로 대충 정보 몇개 적어봅니다. VD는 월드맵이 온라인 모드, 오프라인 모드로 나뉩니다. V에서는 둘이 같이있어서 좀 복잡했는데 매우 깔끔해졌습니다. 이 화면은 아마도 노멀 모드. 그리고 하드코어 모드. 좋아.....피가 끓는다 ㅋ 이 부분이 중요한데. 영어를 읽을수 없는게 한입니다........ㅜ.ㅡ 뭔가 고르는 모양인데. 클리어 랭크와 서브미션 달성 상태를 보여주는 메뉴.
ACV CG제작 메이킹 영상
By 달밤에 파란 빔 | 2012년 11월 2일 |
전체적 요약. 카메라 워크. 보행? 직접 모션캡처 찍어서 적용했다는 뜻일지. 차량내 카메라 워크. 와이어 프레임....+ㅁ+ 최종 완성 무비. 시가전 표현. 실제 참고한 로케가 있다더만 저렇게 매핑했군요. 배경 만드는 과정. 이하 모든 출처. 저런 CG만드는게 목표입니다 ㅋ ...그런데 난 지금 뭐하고있지 ㅜㅜ
ACV 리비전 시청후
By 달밤에 파란 빔 | 2012년 6월 12일 |
![ACV 리비전 시청후](https://img.zoomtrend.com/2012/06/12/c0007865_4fd6a269b762b.png)
1. 매칭시스템 개선 - 각 에어리어별 방어전 대기열 표시. 공격하러 갈때 이 숫자를 보고 찾아갈수 있음. - 매칭 자동검색 가능. 역시 공격하러갈때 이 옵션을 이용해서 방어전 대기중인 팀을 찾아감. 선택한 에어리어에 방어전 대기팀이 없으면 다른 에어리어로 검색을 확장. - 2. COM AI추가 - 용병으로서 무인NPC가 추가. - 코드는 A. 참고로 유저 용병의 코드는 M. - AI와 유저 용병을 동시에 고용할수 있는지는 잘 못들어서 파악 못했음. 아카이브 보면서 재확인중. - AI는 게임내 등장한 랭커들이 나옴. 조디악, 비하이브, 프레임 플라이(?)등. 단, 스토리-오더미션중 실제로 격파한 후에 선택 가능해짐. - 기본적인 행동 로직은 리더(노란 별마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