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대DD 2차 제압전 발시온 공략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0년 3월 10일 |
1. 빌바인 : 스러스터SSR 100렙 기준 공략. 정신기에 히라메키(섬광)가 하나는 있는게 유리합니다. 원더레스트와 함께 운용한다면 회피탱에서 변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2. 홍련 : 복사파동장치SSR 95~100렙, 정신기는 저격과 히라메키. 홍련의 경우 유달리 두번째 필살기때 빌바인과 디다리온이 멀쩡한 상태면 필살기 대상으로 선택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히라메키를 미리 걸어두고 반격으로 콤보를 이어가는게 유리합니다. 원더레스트가 없는 경우 홍련의 복사파동이 브레이크게이지를 깍는 역활을 하는게 낫습니다. 물론 딜러 자리이기 때문에 홍련 대신 겟타,윙제로,발브레이브,지그,가웨인등등도 프리딜러로 채용 가능하고 정신기 혼을 위시해 확실한 한방이 있거나 저격 정신기 셋팅을 충분히 할 수 있거나 혹은 디다
슈로대DD 2차 영격전 4스테이지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1월 22일 |
2차 영격전에 저처럼 마징카이저나 뉴건담을 투입하실 분 중 마오나 아프로다이가 20단 개조 상태라 투입을 주저하셨던 분들은 여기서 하나 정도는 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맵에서 없어질때까지 3액션을 소비하지만 그만큼의 값어치가 있습니다. 2번째 보스를 잡기 위해 저의 경우 리나리아를 사용했습니다. 고비가 한번 있는데 이 상황을 쉽게 타파하는건 그냥 속편하게 방어를 하는 것이겠죠. 다만 리나리아보다 마징카이저가 스피드가 높아서 순서가 빠르기때문에 기력관리의 틈이 생기는데 혹여 리나리아 정신기 칸이 남으면 감응을 넣고 마카나 마카역활 딜러에 걸어주는걸 추천하겠습니다. 위의 서세스 상대로 리나리아는 매턴 탈력(정신기)->탈력->탈력(정신기)+탈력으로 도배를 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서세스와 함께 나
슈로대DD 한계돌파에 대한 감상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9년 8월 29일 |
게임진행이 빠른 플레이어의 경우 엑스트라5나 에리어2 라스트보스 이후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필살기를 더 빨리 한번이라도 더 쓸 수 있는 상황에 관심을 모아지는 모양새네요. 슈로대DD는 기본적으로 장비강화시 공통적인 성장 그래프를 가집니다. 그래서 1렙 드릴니가 HP 396 공 294 방 240 조준 38 운동 45 이라면55렙 들릴니는 HP 694 공 916 방 748 조준 67 운동 79의 능력치가 형성되고 대략 1.75배와 3.1배씩 성장한 셈입니다. 한편 한돌을 다했을 경우에는 대략 2.5배와 5배가 됩니다. 1렙 드릴니 HP 396 공 294 방 240 조준 38 운동 4580렙 드릴니 HP 990 공 1470 방 1200 조준 95 운동 113 브로큰매그넘 노한돌과 조준치와 운동성 수치가
슈로대DD 제3영격전 1스테이지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2월 9일 |
난이도 때문에 다시금 말이 많아지고 있는 슈로대DD. EX 알건을 잡는 요소(스텟)를 의도적으로 무시하는 유저들을 조련하고픈 운영측의 의도가 느껴진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이 문제를 길게 관음하기엔 여전히 좀 그런 상황이라 여론을 중계하듯이 언급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 뭐 어찌되었든 1스테이지의 경우 맵병기 없이는 한계값은 8만3천점 정도로 보입니다. 1,2회때 1스보다 7천~1만점 정도 낮아졌습니다. 첫 보스의 공방버프보다 조준디버프가 더 뼈아프기 때문에 히라메키는 하나 챙겨가시는게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