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대DD 2차 영격전 4스테이지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1월 22일 |
2차 영격전에 저처럼 마징카이저나 뉴건담을 투입하실 분 중 마오나 아프로다이가 20단 개조 상태라 투입을 주저하셨던 분들은 여기서 하나 정도는 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맵에서 없어질때까지 3액션을 소비하지만 그만큼의 값어치가 있습니다. 2번째 보스를 잡기 위해 저의 경우 리나리아를 사용했습니다. 고비가 한번 있는데 이 상황을 쉽게 타파하는건 그냥 속편하게 방어를 하는 것이겠죠. 다만 리나리아보다 마징카이저가 스피드가 높아서 순서가 빠르기때문에 기력관리의 틈이 생기는데 혹여 리나리아 정신기 칸이 남으면 감응을 넣고 마카나 마카역활 딜러에 걸어주는걸 추천하겠습니다. 위의 서세스 상대로 리나리아는 매턴 탈력(정신기)->탈력->탈력(정신기)+탈력으로 도배를 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서세스와 함께 나
슈로대DD 한계돌파에 대한 감상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9년 8월 29일 |
게임진행이 빠른 플레이어의 경우 엑스트라5나 에리어2 라스트보스 이후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필살기를 더 빨리 한번이라도 더 쓸 수 있는 상황에 관심을 모아지는 모양새네요. 슈로대DD는 기본적으로 장비강화시 공통적인 성장 그래프를 가집니다. 그래서 1렙 드릴니가 HP 396 공 294 방 240 조준 38 운동 45 이라면55렙 들릴니는 HP 694 공 916 방 748 조준 67 운동 79의 능력치가 형성되고 대략 1.75배와 3.1배씩 성장한 셈입니다. 한편 한돌을 다했을 경우에는 대략 2.5배와 5배가 됩니다. 1렙 드릴니 HP 396 공 294 방 240 조준 38 운동 4580렙 드릴니 HP 990 공 1470 방 1200 조준 95 운동 113 브로큰매그넘 노한돌과 조준치와 운동성 수치가
슈로대DD 제3영격전 1스테이지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2월 9일 |
난이도 때문에 다시금 말이 많아지고 있는 슈로대DD. EX 알건을 잡는 요소(스텟)를 의도적으로 무시하는 유저들을 조련하고픈 운영측의 의도가 느껴진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이 문제를 길게 관음하기엔 여전히 좀 그런 상황이라 여론을 중계하듯이 언급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 뭐 어찌되었든 1스테이지의 경우 맵병기 없이는 한계값은 8만3천점 정도로 보입니다. 1,2회때 1스보다 7천~1만점 정도 낮아졌습니다. 첫 보스의 공방버프보다 조준디버프가 더 뼈아프기 때문에 히라메키는 하나 챙겨가시는게 편합니다.
[슈로대DD] 게임 시스템 소개 & 제압전 맛보기
By 썬바라기의 얼음정원 | 2019년 8월 23일 |
슈퍼로봇대전DD 최종 콘텐츠인 제압전까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그럼, 본 게임의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리뷰해보도록 하지요. 행거[격납고] 버튼을 터치하면 4가지 버튼이 생깁니다. [파일럿 육성] [기체개조] [한계돌파] [강화] [파일럿육성] 현재 소유중인 파일럿이 나타납니다. 터치하면, 정신커맨드, 특수스킬, 패시브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정신 커맨드 레벨을 올리다보면 새로운 정신기가 생기거나, 장착할 수 있는 정신기 갯수가 늘어납니다. 특수스킬 강화입니다. 버나지는 뉴타입이라 뉴타입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레벨 맥스상태의 최종스탯도 확인 가능. 그 외 아래로는 공업 방업 등등 일반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