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igns」: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지만 결국은 다 죽는다
By 키노 이 이그라 | 2017년 9월 19일 |
![「Reigns」: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지만 결국은 다 죽는다](https://img.zoomtrend.com/2017/09/19/a0068001_59c0ac2fcd411.jpg)
개발: Nerial장르: 카드, 시뮬레이션출시: 2016년 8월가격: 3,300원난이도(클리어): 다소 쉬움난이도(100%): 상당히 성가심플레이 시간(클리어): 3시간~플레이 시간(100%): 16시간~태그: 선택의 중요, 인디, 롤플레잉, 중세, 어드벤쳐, 시뮬레이션, 카드게임, 싱글 플레이어, 캐주얼, 전략 1. 단순함 속에서 빛나는 통찰 시뮬레이션의 묘미는 복잡한 현실을 어떻게 모델화하느냐이다. 가상의 중세 왕국을 통치하는 이 게임은 모든 진행이 승낙/거절, 예/아니요와 같은 양자택일로 이루어진다. 왕국에는 종교, 민심, 군사, 국고의 네 세력이 존재하는데 이 세력을 적당히 견제하며 최대한 오래 통치하는 것이 게임의 기본 목적이다. 이들 세력은 너무 약해져서도 안 되지만 동시에 또 너무 강해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SOLO
By S.O.A(Spirits Of Alt's junkyard) | 2017년 7월 17일 |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SOLO](https://img.zoomtrend.com/2017/07/17/a0011362_596c9eb929b56.jpg)
뭔가 꽈찌주 선생님 같이 생긴건 넘어갑시다. 얼마 전 [켠김에 왕까지]를 봤는데요. 거기에서 허준님이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를 재미있게 하고 있고 게임 평도 괜찮아서 구입한 이후로, 퇴근했다하면 주로 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아직 2인 팀 플레이인 DUO나 4인 팀 플레이인 SQUAD는 하지 않고, 혼자서 하는 SOLO를 주로 하고 있죠. 그냥 게임만 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포스트와 같은 기록을 남기는 것도 괜찮겠다 싶어서, 이 기회에 한 번 써봅니다.안 선생님. 1위를 하고 싶어요. 기본적으로 이 게임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최후의 1인이 되는게 목표입니다. 몇 번 하다보니까 어떻게 하면 나름 고순위권에는 진입할 수 있는 요령을 알았지만, 운과 실력과 상황판단 어느
공격력 2500 돌파 자축!
By Distortion | 2013년 4월 7일 |
![공격력 2500 돌파 자축!](https://img.zoomtrend.com/2013/04/07/e0080954_5160de490062d.png)
상의에 희귀 마법부여 하나 하니까 바로 공격력이 확 오르네.. 역시 노가다해서 돈 모은 보람이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