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 21 영화감상웹툰 선정되었어요! 야후! :D

You're Ren-holic|2013년 11월 16일
Posts
씨네 21 영화감상웹툰 선정되었어요! 야후! :D

씨네 21 영화감상웹툰 선정되었어요! 야후! :D

You're Ren-holic|2013년 11월 16일

우와아아아아! 얼마전 씨네21에서 주최하는 영화감상웹툰 공모전에 출품해보았는데요. 너무 감사하게도 작품이 선정되어 11월 웹페이지에 게재되게 되었네요. 한국에서 워낙 유명한 영화잡지니까, 잡지에 대한 설명은 따로 필요없을 정도네요. 우오오오오. 이럴수가! 감상한 영화는 "홀리모터스"라는 프랑스의 천재감독으로 추앙받던 레오 까락스의 작품인데요. 조금 난해하긴 해도, 반쯤 정신줄 풀어놓고 보신다면 영화라는 예술이 전해주는 철학적인 메시지에 깊이 공감하실 수 있을 꺼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참 재밌게 보았던 작품이었어요. 그나저나, 블로그 친구님들께 네티즌 한줄쓰기 조심스레 부탁드려도 되려나 모르겠네요-ㅎ 댓글 안 쓰시더라도 감상문이 궁금하시거든 아래 링크로 고고

Related Posts

3 posts
[웹툰단행본] 『통제구역관리부』 2권과 사은품 LED 미니 간판 마그넷 후기 : 공포물 쫄보지만 이건 재밌더라

[웹툰단행본] 『통제구역관리부』 2권과 사은품 LED 미니 간판 마그넷 후기 : 공포물 쫄보지만 이건 재밌더라

제 얘깁니다, 제 얘기. 지난 번에 1권을 리뷰한 후, 2권 후기는 생각보다 일찍 왔네요. ↓↓↓ 이유는... 최근에 3권이 나왔길래 또 샀는데(야 너 이거 무섭다매!!!) 이게 또 재밌네? .............. 그래서 빠르게 2권 먼저 리뷰하고 3권도 곧 리뷰하려고요;;;; 1권 후기 쓸 때 '나만 무서워 한다' , '난 공포물 극혐' 같은 말을 연발했었는데... 그래도 2권은 제 기준으로는 꽤 볼 만 했습니다. 아주 고어하고 그로테스크한 장면이 없어서 그렇기도 하고, 뭣보다 흥미진진한 기믹? 같은 느낌의 에피소드들이 있어서 2권은 같은 페이지를 몇 번을 왔다 갔다 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나름 해석을 해.......

[웹툰단행본] 『통제구역관리부』 1권 후기 : 이상한 변칙과 기이한 일들이 일어나는 공간에 대하여

서점에서 리뷰 보고 샀다가 '당했다'라고 느낀 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저는 진짜 무서웠거든요... 근데 무섭다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 ㅠㅠ 내가 이상한 걸까 아니면 나처럼 무서워하는 사람은 애초에 이 작품을 피하는 걸까 6월, 여름입니다. 여름하면 시원한 바다, 시원한 복장, 시원한 먹을거리와 놀거리가 생각납니다. 예? 뭐 빠진 게 없냐고요? 뭐라고요? 공포물요? 아아아아아악 공포물 시러어어어어엉 저는 평소 보던 거 말고 모르는 작품들 중 리뷰 평가가 괜찮은 웹툰 단행본이 뭐가 있나 찾던 중에, 이 작품을 발견했습니다. 리뷰를 보니 대체로 좋다는 반응이었고, 더러는 아이가 사달라고 해서 사줬다고... 진짜.......

[웹툰단행본] 만화 『픽미업』 3권 초판 후기 : 이올카는 이 만화의 색채 담당

[웹툰단행본] 만화 『픽미업』 3권 초판 후기 : 이올카는 이 만화의 색채 담당

안녕하세요, 넵투리입니다. 보는 만화, 사는 만화는 많은데 리뷰 속도가 영 안 나오는 요즘입니다. 나름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다른 리뷰들(굿즈나 식품류)에 밀려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진짜 저 많이 보고 있거덩요. 그리고 많이 사기도 하고요. 어제도 버스 중간에 내려서 오프라인 서점 들르고 왔다니깐요... 하고 싶은 말이 뭐였을까? 나도 모름 오늘은 제목처럼, 이 만화입니다. 와삭바삭(3B2S) 그림 / 조우네(REDICE) 각색 헤르모드 원작 / 에이템포미디어 책값 : 16,500원 수록 : 웹툰 27~37화의 편집본 드디어 리뷰해보네요. 제 책상 옆에 항상 있었는데 다른 것들에 밀려서... 언제 리뷰하지~ 하다가 드디어! 이번에는 초판본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