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엠if] 9만 원짜리 부츠
By *.txt | 2015년 8월 14일 |
![[파엠if] 9만 원짜리 부츠](https://img.zoomtrend.com/2015/08/14/d0018680_55cd518a6256a.jpg)
데비앙아트/torrak07뭔 상관이냐 그러지 마요. 구글에 fire emblem boots 쳤더니 나왔어. 14페이지쯤 암야 먼저 하는 게 아니었어요. 3의 길 지겨워서 못 하겠네. 각성 땐 이런 플레이를 어떻게 몇 번이고 했는지. 어쨌든 암야나 다시 해야지 백야는 못하겠습니다. 근데 이미 질렀잖아? ㅇ<-< 9만 원 주고 일회용 ULC 하나 깠네. 요호호 푸념이나 해야지. 백야가 대충 3의 길과 비슷한 느낌이라 가정하고 썼습니다. 나눠 낸 의도는 알 것 같습니다. 다른 게임이니까 따로 낸 거였어요. 즐기는 방식 자체가 완전 상이하더만요. 백야(3의 길)은 게임상 운용할 수 있는 자원이 풍부하고 난이도도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처음 접하는 사람이나 육성요소를 선호하는 사람이 자기 템포대로 즐기
파이어 엠블렘 if 백야왕국 클리어
By 이글루스 망해서 구글로 이사했습니다 | 2021년 10월 1일 |
2015년 닌텐도 3ds게임. 출시직후 암야왕국 클리어.(일본판) 그런데 백야왕국은 지금 플레이해서 클리어. 암야왕국 루트는 어려웠던 기억만 남아있음. (닌자지옥. 또쿠미) 뒤지는 캐릭터도 많았고, 결국 카밀라 하드캐리로 클리어했던걸로 기억. 암야왕국 스토리는 또쿠미;; 최종보스까지 타쿠미;; 백야왕국 루트에서도 카밀라 눈나 찌찌는 크고 아름다웠다. (빨래판 히노카와는 다르다!!) 파이어 엠블렘 if 월드맵 암야왕국은 영토가 넓지만 땅이 쓰레기. 대부분이 숲, 산. 일조량이 좆망이라 농사가 잘 안됨. 그래서 군국주의로 약탈경제 돌리는 나라. 반면 백야왕국은 축복받은 땅ㅋㅋㅋ 넓은 평야. 생산량이 오지게 많음. 암야가
파엠if는 흥할 수 있을 것인가.
By *.txt | 2015년 7월 22일 |
한닌이 일합니다. 그것도 페르소나Q, 데빌서바에 이어 파이어 엠블렘 if까지 기대도 안 한 일을요. 사실 일다수인 저랑은 상관도 없는 이야기임에도 덩달아 흥분해서 반응을 지켜봐 왔는데, 여신전생은 이제 여기서도 자릴 잡은 것 같습니다. 걱정할 필요 없겠어요. 문제는 파이어 엠블렘(이하 파엠). 그 여신전생보다도 걱정스러운 게 이 친구입니다. 여신전생이 걱정스러웠던 건 난이도 때문이었고, 이건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에요. 근데 파엠은 난이도도 난이도지만 그 이상으로 근본적인 벽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부당함. 처음 접하는 사람 입장에선 이게 왜 이래야 하는지 납득하기 힘든 부당한 시스템이 있으며, 하필 이게 시리즈의 아이덴티티나 다름없는 존재라 개선을 기대하기도 어렵습니다. 파엠의 성공적 상륙을 낙관하기
[파이어엠블렘if] 암야 루나틱
By *.txt | 2015년 8월 28일 |
![[파이어엠블렘if] 암야 루나틱](https://img.zoomtrend.com/2015/08/28/d0018680_55dfc3d360ca6.png)
17장입니다. 아직까진 그리 어렵지 않네요. 하드 때보다도 무난하게 순항 중입니다. 제작진은 이번 루나틱에서 "어려움"보단 "쾌적함"을 보여주고 싶었던 게 아닐까요? 전에 했던 "루나틱에선 진짜 자기 성장률대로 오르는 게 아닐까"란 얘기와 관련해서 작은 표본을 기록해 봤습니다. 개같은 모바일. 익플이 깔끔하게 나오네요. 체력힘마력기술속도행운수비마방119(65%)7(65%)4(40%)7(50%)5(45%)8(75%)6(45%)2(30%)823(57%)14(100%)5(14%)11(57%)9(57%)14(85%)9(43%)5(43%) 행운 장점 속도 단점 주인공의 1렙과 8렙 당시 스탯입니다.1렙 행 좌측 수치는 기초스탯을, 우측 괄호 안 퍼센티지는 "고유성장률+직업보정+장단점보정" 모두를 고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