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1,2회
By 오즈의 자유로운 정신 | 2014년 3월 24일 |
jtbc의 드라마 밀회를 보았다.그 드라마가 나를 자극하는 점은 무언가.항상 내가 무언가에 빠지게 될 때 왜, 무엇이 나에게 어필하는가를 분석하는 게 재미있긴 하다. 1. 음악이 진짜 좋다. 연주가 좋다. 같은 음악, 예를 들어 슈베르트의 네 손을 위한 환상곡을 유투브에서 찾아 들었는데 감흥이 덜하다. 아마도 숨어 있는 진짜 피아니스트의 곡해석이 나랑 맞나 보다. 가요 하나도 안들어가고. 아니 가요가 아니라 팝송이래도. 가사가 없이 연주만 있는 클래식 음악이 드라마를 수놓은 게 좋다. 나는 아무래도 가사에 신경을 쓰는 타입이라 가사가 후지면 다 후져 보인달까. 클리쉐로 변하기가 쉬운데 이건 연주뿐이니 해석의 가능성이 다양해져서 좋은가보다. 2. 유아인의 이선재 연기가 좋다. 김희애 얘기는 안하련다. 김
'아라시 킬러' 미즈카와 아사미와 코이데 케이스케, 잘 어울리는 이유
By 4ever-ing | 2012년 5월 20일 |
2002년 영화 '검은 물 밑에서'(仄暗い水の底から)로 주목을 받고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37세의 나이에 의사가 된 나~연수의 순정 이야기'(후지TV)에 출연중인 여배우 미즈카와 아사미와, 배우 코이데 케이스케. 전부터 소문의 두 사람의 심야 데이트를 발매 중의 '프라이데이'(코단샤)가 보도했다. 미즈카와와 코이데의 열애가 처음 보도된 것은 2011년 4월. 인기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후지TV 계)을 계기로 알게 된 두 사람이 친밀한 교제로 발전한 것은 같은 해 2월경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미즈카와는 과거에 '아라시 킬러'로 이름을 떨치고 있던 시절이있다. 지금 잘나가는 스타 군단 아라시와 비교하면, 실례지만 코이데가 다소 격이 떨어지는 것은 아닐까. 코이데와의 교제에 앞서, 미즈카
밀회의 재미, 몇가지 이야기
By 바람 부는 블로그 | 2014년 4월 11일 |
밀회는 독특한 템포로 이야기를 더 극적으로 만든다. 첫 키스나 배드신도 기습적으로 템포가 빨랐다. 이야기가 예상했던 장면을 향해 서서히 전개됐다면 감상도 달랐을 거다. 완급조절만 놓고 보면 멜로 드라마라는 생각이 잘 들지 않는다. 세트를 상당히 입체적으로 다룬다. 오혜원이 집에서 오르는 계단, 복층 구조의 선재의 방. 혜원의 남편은 계단 사이로 의심의 눈빛을 비추고 혜원은 집에 도착한 선재를 다락방 위 침대에서 웃으며 맞이한다. 사랑하는 연상이자 스승을 앞에 두고 머뭇거리며 억눌러서 말하는 유아인의 연기는 매회 반복되는 기분이다. 반면 김희애는 폭넓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선재보다 혜원이 처한 상황이나 고민거리가 더 복합적이라 그런 것도 있겠지만. 강준형은 답을 찾으려고 역술인을 찾고 서영우는
밀회.
By sin prisa sin pausa | 2014년 4월 1일 |
밀회. [명사] 남몰래 모이거나 만남. 이렇게 무미 건조한 사전적 의미로는 드라마 밀회를 설명할 수 없다. 누군가 그랬다더라고. 그들이 들키지 않게 망을 봐주고 싶다고.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라던데 분명 남이 하고 있지만 응원아닌 응원을 하게 되는 이유는 뭘까. 이선재의 숨소리가 불안정함이 그의 마음을 말해주는 것 같아 신경이 쓰이고 혜원의 흔들리는 눈빛이 그녀의 마음을 보여주는 것 같아 나도 같이 흔들린다. 그들의 피아노 연주를 보고 듣고 있자면 숨을 멈추게 된다. 어쩜, 피아노 치는게 저렇게 아슬아슬해 보일 수 있는지. 밀회를 보고 있자면 A가 생각난다. 그녀석도 나방이 불에 뛰어들듯 그런 사랑을 했었다. A는 아주 큰 상처를 받고 불에서 나왔었고, 내게 다시는 사랑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