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클리어(스포 O)
By M's meaningless | 2015년 11월 12일 |
이 포스팅은 게임 스토리 상 중요한 내용을 일부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원치 않으시면 패스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출시된 스타크래프트2 삼부작의 마지막 편인 공허의 유산을 어제 클리어했습니다. 난이도는 보통 난이도로 진행하였고 일부 미션은 업적수집을 위해 반복 플레이 하였습니다. 프롤로그는 선 공개시 완료하여서 본편과 에필로그만 진행하였고 총 플레이 시간은 약 17시간 내외로 생각 됩니다. 전반적인 난이도는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자유의 날개보단 쉽고 군단의 심장보단 어려운 느낌입니다. (보통 난이도 기준) 특징으로는 전작들에서 한번 선택하면 바꿀 수 없던 기술개발이나 유닛트리가 매 미션 시작전에 변경가능해진 대신 2개의 옵션(자날의 유닛업글은 한정된 자원으로 전체업글 중 선택)
아바투르에게 물어봅시다.
By [곧 폐업할] 창고 | 2013년 4월 11일 |
![아바투르에게 물어봅시다.](https://img.zoomtrend.com/2013/04/11/a0014909_51660e1fdca09.png)
이런게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에서 진화담당자인 아바투르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던질 수 있습니다. 제가 물어본건 이거. 아이작 클라크와 더불어 매우 두려워하는 존재로군.
공허의 유산 지름
By 금속남자의 잡동사니 MK2 | 2015년 10월 24일 |
![공허의 유산 지름](https://img.zoomtrend.com/2015/10/24/a0255079_562b44782ffa0.jpg)
다음 달에 오픈하는 공허의 유산 친구가 스타2 합본으로 지르길래 생각난 김에 저도 질렀습니다. 스타2 오리지날이 2010년도에 나왔었는데 그때는 군대에 있을 적이라서 오픈베타는 당연히 못 해봤고 나중에 나와서 질렀는데 군심도 나오자마자 질렀고 이것도 당연한 수순인 듯 멀티는 그다지 않하게 되고 캠페인만 하게 될터이지만 캠페인만으로도 그만한 가치는 한다고 보는 블라자드 게임이니자날을 기준으로 치면 대략 5년정도 되어갑니다. 확장팩이라는 개념덕분에 최소사양이 올라가거나 그러지는 않긴한데 년식이 6년차가 다되어가는 그래픽카드로 돌릴려니 옵션을 낮춰서 거의 찰흙으로 돌려야하네요. 최근에 콘솔게임만 깨작깨작하다보니 컴퓨터 사양 업글을 전혀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중고라도 좋으니 그래픽카드를 사서 중옵으
(브금자동재생주의) 게임 소개 - 스타2 아케이드맵/타뷸라의 늑대
By 테레노의 주절주절 헛소리 | 2015년 3월 28일 |
![(브금자동재생주의) 게임 소개 - 스타2 아케이드맵/타뷸라의 늑대](https://img.zoomtrend.com/2015/03/28/a0324688_55163e5977cdd.jpg)
BGM정보 : 브금저장소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 만들어 두고 방치만 해둔 사람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하는 게임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타뷸라의 늑대' 라는 이름의 추리 게임입니다. 타뷸라의 늑대 - ⑴ 타뷸라의 늑대에 대해 알아보자! [마피아에서 직업을 추가한 게임이며 온라인 마피아 게임들의 원형인 게임. 내용은 타뷸라라는 마을을 위협하는 늑대인간을 잡기 위해서 시민들이 이래저래 노력하는 내용이다.] (위의 [ ]부분은 엔하위키 미러에 적혀있는 '타뷸라의 늑대' 의 개요입니다.) 타뷸라의늑대 엔하위키 미러에서 보기 게임에 대한 간단한 정보는 게임내 스크린샷으로 대체할게요. (공략에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일단 제가 소개하는 '타뷸라의 늑대' 는 스타크래프트